(주)신흥, CEREC Basic Course 성료
상태바
(주)신흥, CEREC Basic Course 성료
  • 이현정 기자
  • 승인 2008.07.29 16: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난 18, 19일 양일간…실전 노하우와 임상확장 기회 제공 '호응'

 

(주)신흥은 지난 18, 19일 양일간 신흥 본사 연수센터에서 'CEREC Basic Course'를 개최했다.

(주)신흥은 CEREC 구입 고객을 대상으로 CEREC System의 정확한 이해와 단기간 내 올바른 임상 적용을 돕기 위해 분기마다 "CEREC Basic Course'를 개최해 왔다.

회를 거듭할 수록 'CEREC Basic Course'는 CEREC User들에게 임상데이터를 바탕으로 장비의 사용능력을 극대화하고, 효율적인 치과 시스템으로의 접목을 위한 연수회 역할을 제공할 뿐만 아니라 CEREC 관심 고객에도 참관 기회를 제공해 CEREC System의 유효성을 알리는데도 역할을 톡톡히 하고 있다.

이번에 열린 'CEREC Basic Course'는 실제 CEREC User인 연세대 보존과장 노병덕 교수와 허영준치과 허영준 원장이 강의를 맡아 치과보존, 보철에 대한 이론 교육을 비롯해 User들이 시스템을 사용하면서 겪을 수 있는 실제적인 어려움과 궁금증을 해소해 한층 실용적인 연수회가 됐다는 평.

첫째 날은 CEREC System 소개부터 다양한 활용법에 대한 강의와 실습 위주의 프로그램으로 단순한 Tool 교육에서부터 한단계 더 나아가 Cementation 테크닉과 Parameter의 활용법까지 다룬 깊이 있는 교육이 이뤄졌으며, 둘째 날에는 Crown 케이스를 시작으로 inLab을 활용한 CEREC의 임상 확장 케이스를 소개해 단순 치과보철물 제작 장비 이상의 CEREC System의 활용도를 공감하는 시간이 마련됐다.

특히 이번 'CEREC Basic Course'에서는 강의 중간중간 실제 사용자인 연자와 참석자들 사이에 활발한 질의응답이 오고가, 실질적으로 CEREC을 사용하면서 발생하는 어려움과 해결방안을 서로 공유할 수 있는 시간으로 꾸며졌다.

'CEREC Basic Course'는 올 하반기 한 번 더 개최될 예정이며, 다음달 23일에는 Dental CAD/CAM System의 이해를 높이기 위한 오픈 세미나 'CEREC Symposium'이 대구 경북대 치의학대학원에서 열릴 계획이다.
또한 (주)신흥은 치과 스탭의 CEREC 사용에 대한 이해를 높이기 위해 기존 CEREC 사용 치과의 스탭교육을 별도로 진행하고 있다.

제품 및 세미나에 관한 자세한 문의는 (주)신흥 CAD/CAM팀(080-801-158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