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CEREC 심포지움' 대구서 개최
상태바
신흥, 'CEREC 심포지움' 대구서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8.12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3일 경북 치대 강당서…박준철 원장 등 연자로

신흥 'CEREC Symposium'이 서울과 부산에 이어 오는 23일에는 대구 경북대 치의학대학원에서 개최된다.

진료실에서 직접 하는 Dental CAD/CAM System 'CEREC'의 이해를 돕기 위한 오픈 세미나인 이번 심포지움은 실제 CEREC 임상가들로부터 CAD/CAM System의 모든 것을 직접 들을 수 있어 CEREC System 관심 고객뿐 아니라 기존 사용자들에게도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심포지움은 특히 이론과 임상이 적절히 배합된 강연으로 정평이 나 있어 더 큰 관심을 불러 모으고 있다. 실제 CEREC System 사용 교수와 CEREC Early User가 직접 들려주는 생생한 경험담과 케이스별 노하우 등을 공개, 시스템의 장점뿐 아니라 직접 사용하면서 느낀 한계점과 그 극복 방안까지 가감 없이 다루어질 예정이다.

▲ 왼쪽부터 강경수, 이규복, 허영준, 진명욱, 박준철 원장.
첫번째 강의는 경북대 보철과 이규복 교수가 맡아 선진 Dental CAD/CAM의 개념에 대해 살펴보는 시간을 가지며, ISCD(International Society of Computerized Dentistry) Certified Trainer이기도 한 허영준 원장은 CEREC을 이용한 One Visit Treatment에 대해 개원의의 입장에서 상세히 들려줄 예정이다.

이어 경북대 보존과 진명욱 교수는 세라믹 수복의 접착에 대해 다양한 임상 팁을, 해바리기치과 박준철 원장은 인레이·온레이 케이스별 다양한 임상 증례를 공개할 예정이다.

또한 많은 개원의들로부터 큰 관심을 끌고 있는 CEREC을 이용한 라미네이트 시술에 대한 강의는 미르치과병원 강경수 원장이 맡아 다양한 CEREC의 임상 활용법을 제안한다.

마지막 시간에는 질의응답 시간을 별도로 마련해 실제 CEREC 사용자들이기도 한 연자들과 함께 CEREC의 궁금증을 말끔히 해소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심포지움 신청 및 제품 문의는 신흥 CAD/CAM팀(080-801-1581)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