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기자재 'Double Event' 실시
상태바
디오, 기자재 'Double Event' 실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8.09.01 22: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DIO DURA' 핸드피스 구매시 카트리지 1회 무상교환권 증정 등

▲ 핸드피스 DURA
(주)디오는 2년간 준비해 강력한 파워, 뛰어난 내구성, 경제적인 가격이라는 3박자를 갖춘 핸드피스 'DIO DURA'를 출시한다.

이에 디오는 'DIO DURA' 핸드피스 출시 기념으로 9월 한달간 구매 고객에게 카트리지 1회 무상교환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DIO DURA'는 영국 바든사의 세라믹 베어링을 장착하고 정교한 카트리지 Balancing뿐만 아니라, 강력한 토크와 내구성을 최적화 할 수 있도록 설계, 제작돼 강력한 파워를 가지고 있다.

또한 'DIO DURA'는 DURA-Optic(Optic)과 DURA-H(Non Optic) 2종류 구성돼 있으며, 가격에서도 타 핸드피스 대비,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구성돼 있다.

디오는 'DIO DURA' 이벤트와 더불어 임프란트 엔진의 명품 ‘DIO Anthogyr+ Montblanc 앵글 2개’에 대한 보상판매 이벤트도 실시한다.

이번 보상판매 행사는 DIO Anthogyr Engine(제조사: 프랑스 Anthogyr 社) 구매 시 154만원 상당의 핸드파스(몽블랑) 추가 증정하는 행사로, 그 동안 엔진교체에 고민이 많았던 치과병원장들에게 최신기종으로 교체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이다.

DIO Anthogyr Engine은 정확한 토크값과 회전력과 터치 스크린방식으로 주요기능 조작이 쉽고, 시술 중 실제 적용되는 rpm 및 토크값이 스크린에 실시간 표시되는 장점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또한 Contra-angle과 모터간의 교정모듈 제공(Calibration기능)과 3가지 프로토콜(4단계)수정 및 저장가능, 풋페달 하나로 모든 컨트롤 가능한 제품이다.

자세한 이벤트 참가문의는 디오 전국영업소 및 기자개사업부(051-745-7800)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