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여치 숨겨진 저력 '해운대서 밝힌다'
상태바
대여치 숨겨진 저력 '해운대서 밝힌다'
  • 박은아 기자
  • 승인 2008.10.15 17:4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1일~2일 부산서 워크샵 및 추계학술대회 개최…지부단합 위한 행사 풍성

 

내달 1일부터 2일까지 부산 해운대 아르피나에서 워크샵 및 추계학술대회를 계획하고 있는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심현구 이하 대여치)가 막판 회원 홍보에 전력을 다하고 있다.

대여치는 지부 회원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유도하기 위해 행사 장소를 부산지역으로 선정하는 등 최대한 많은 회원들을 결집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첫날에는 서울대학교 여성연구소 이남희 책임연구원이 '전문직 여성의 삶과 정치'를 주제로 한 리더쉽 특강을 개최하고 이어 오후에는 '지부 단합의 밤'을 열고 각 지부 회원들의 상견레 및 다양한 레크레이션을 통한 회원친목을 도모한다는 계획이다.

아울러 워크샵이 끝난 후에는 경품추첨을 통해 회원들에게 근관충전기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이어 2일에 열리는 학술대회에서는 부산치대 정창모 교수가 '장기적 성공을 위한 임플란트 보철교합'을, 성균관대 삼성의료원 김정혜 교수가 '장기적 성공을 위한 임플란트 주위 연조직처치'를, 서울대 치과병원 장주혜 교수가 '미백은 과학이다'를 주제로 특강을 전개한다.

사전등록은 오는 25일까지 가능하며 회비는 전체 참여시 8만원(현장 등록 10만원), 학술대회만 참여시 3만원이다.

대여치는 "이번 행사는 대여치 회원 뿐 아니라 남자 치과의사도 참여가 가능하다"며 "올해 새롭게 구성된 집행부가 향후 대여치를 잘 이끌수 있도록 많은 회원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교환하길 바란다"고 밝혔다.

참가 문의. 조계숙 재무이사 02-322-7505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