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28일부터 ‘전국 순회 세미나’ 개최
상태바
디오, 28일부터 ‘전국 순회 세미나’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3.23 11: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엄승일 원장 연자로 ‘임프란트 시술의 성공과 실패’ 핵심포인트 전수

▲ 엄승일 원장
(주)디오는 오는 28일 경남 거제시를 시작으로 월드치과 엄승일 원장의 ‘임플란트 시술의 성공과 실패”라는 주제로 전국 순회세미나를 개최한다.

이번 전국 순회 세미나는 이미 수 십차례 임플란트 시술에 대한 다양한 세미나로 실력을 인정받은 엄승일 원장이 그동안 쌓아온 임플란트 시술 노하우를 직접 공개할 예정이라서 벌써부터 많은 관심을 모으고 있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성공적인 시술’을 주제로 ▲흡수성 HA coating Implant(BioTite-H)의 특성과 임상적용 ▲식립환경에 맞는 적절한 임프란트의 선택기준 ▲장기적인 예후를 결정하는 요소와 실패의 원인분석 등의 내용으로 강연이 펼쳐질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오는 28일부터 경남 거제를 시작으로 대전, 수원, 여수, 대구, 원주 등 전국에 걸쳐 ONE-DAY 세미나로 진행되고 등록비는 전액 무료이며 세미나에 참석한 원장에게는 20만원 상당의 상품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디오 관계자는 “이번 전국순회 세미나는 그동안 세미나 활동이 적었던 중소도시를 중심으로 기획하게 됐다”면서 “지역 원장들의 임프란트 성공시술에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관련 문의는 디오 제경희 과장(051-745-7736) 및 디오 전국 영업소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