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페이지 개편 통해 ‘의사소통 원활히’
상태바
홈페이지 개편 통해 ‘의사소통 원활히’
  • 조혜원 기자
  • 승인 2009.03.26 17: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대여치, 23일 제 4차 임시 이사회 통해 홈페이지활성화 등 사업 논의

 

대한여자치과의사회(회장 심현구 이하 대여치)는 지난 23일 제 4차 임시 이사회를 열고 다음달 18일에 열리는 정기총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한 준비와 홈페이지활성화 사업에 대해 집중 논의 했다.

대여치 정보통신부는 “지난 1월 31일에 개최했던 ‘새내기 여자치과의사들을 위한 간담회’ 이후 새내기 여자치과의사들의 홈페이지 회원 가입이 급증했다”고 설명했다.

이어 "효율적이고 효과적인 홈페이지 활성화 방안을 통해 보다 많은 회원들의 참여와 정보공유를 위해 노력하겠다"며 "법률상담방 및 익명게시판 등의 신설과 임상방, 즐거운 미술관 여행, 음악방 등을  회원들에게 적극적으로 홍보하겠다"고 보고했다.

이 같은 논의를 통해 대여치는 각 지부가 홈페이지를 더욱더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도록 지부 활동란을 개편하는 한편, 지부와의 원활한 소통을 위해 각 지부에서 운영하는 카페와 대여치 홈페이지를 연결키로 했다.

또한 대여치는 이날 회의를 통해 2008년 회무재무보고에 이어 2009년 업무계획 보고와 다음달 18일에 열리는 정기총회 세부 사항 확인 및 공지, 각 부서 담당업무 점검을 진행했다.

한편, 대여치는 다음달 18일 그랜드 인터콘티넨탈 호텔2층 국화룸에서 ‘제 23회 정기총회’를 개최한다.

이번 정기총회에서는 개회식을 시작으로 작년도 회무·재무 보고 및 감사보고, 각 지부별 활동사항 보고, 대금연주 및 노래공연, ‘다변화 시대의 여성리더의 사회활동과 그 역할’을 주제로한 한나라당 나경원 의원의 특강 등이 진행 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