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고객 위한 ‘지방 세미나’ 출발
상태바
샤인덴탈, 고객 위한 ‘지방 세미나’ 출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04.06 12: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18일 목포서 치과위생사 위한 세미나…Academic Days 연중 진행

(주)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가 고객을 위한 ‘SHINE DENTAL ACADEMIC DAYS’란 타이틀을 내걸고, 연중 기획으로 학술강연을 보다 세분화해 지역별·분야별 다양한 세미나를 마련할 예정이어서 주목을 끌고 있다.

샤인덴탈 고인연 대표는 지난 2월 600여 치과의사 및 치과위생사가 참석한 가운데 성공적으로 개최된 ‘2009 학술대회 및 기자재 전시회’에서 “년 1회 학술대회 외에 다양한 형태의 학술 강연회를 더 자주 개최하겠다”는 뜻을 밝힌 바 있다.

▲ 왼쪽부터 박아라미 실장, 윤숙자 교수
첫 번째 지방순회 세미나는 지난 2월 전남 남부 지역에서는 처음으로 개점한 샤인덴탈 목포점 고객을 위해 마련되며, 이번 세미나를 시작으로 전국으로 학술 행사를 확대해 더 많은 고객을 보다 가까이에서 만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예정이다.

오는 18일 목포 신안비치호텔에서 개최되는 이번 샤인덴탈 목포 치과위생사 세미나는 전남대학교 치의학전문대학원 구강악안면 방사선학교실의 윤숙자 교수와 사랑이가득한치과 박아라미 실장이 연자로 나서, 치과위생사의 가장 큰 관심사인 대고객 서비스와 치과용 방사선사진의 촬영 및 판독법에 대해 살펴보게 된다.

첫 시간은 박아라미 실장이 강연을 맡아 ‘불황을 극복하는 치과 Staff 역할’이란 주제로 의료환경의 변화 속에서 치과위생사가 지녀야 할 서비스 마인드와 호감 가는 Image making 연출법, 고객응대 기본 매너 및 전화응대 상황별 스킬 등 구체적인 사례를 중심으로 고객 서비스 향상 교육을 진행한다.

윤숙자 교수가 진행하는 두 번째 시간은 치과환자 치료에 중요한 역할을 담당하는 진료팀 일원으로서의 치과위생사를 위해 준비된 강연으로 ‘양질의 치과용방사선사진 촬영법과 판독법’에 대해 알아본다.

윤 교수는 올바른 치근단방사선사진 촬영법과 치근단방사선사진의 다양한 오류의 원인 분석, 정상해부학적 구조물의 방사선사진 양상과 임상 및 방사선사진 양상으로 다양한 치과질환을 이해하고 구별하는 방법 등을 제시함으로써, 참가자들이 치과질환의 진단에 가장 많이 사용되는 구내방사선사진을 보다 정확하게 활용할 수 있도록 도와줄 예정이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목포 및 인근지역 치과위생사를 위해 특별히 마련된 이번 세미나를 통해 고객 사은의 의미가 잘 전달되길 바란다”면서 “고객에게도 진료 영역의 깊이와 넓이를 확장해 나가는 기회로 활용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등록 문의는 샤인덴탈 목포점(061-287-2891)이나 본부(02-774-4509)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