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키드와 함께 AIDS에 대한 이해 높여요!
상태바
슈퍼키드와 함께 AIDS에 대한 이해 높여요!
  • 박은아 기자
  • 승인 2009.08.24 12:4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복지부, Hug AIDS 온라인 캠페인 및 에이즈 예방 광고공모전 개최

 

▲ 가수 '슈퍼키드'
보건복지가족부 질병관리본부(본부장 이종구)는 에이즈 예방과 감염인에 대한 편견 및 차별해소를 위해 24일부터 9월 23일까지 '슈퍼키드와 함께하는 Hug AIDS' 온라인 캠페인(www.hugaids.co.kr)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올바른 에이즈 정보의 제공 및 확산을 위해 마련된 이번 캠페인은 가수 '슈퍼키드'가 직접 노래하고 출연한 'Hug AIDS' 노래와 UCC영상을 통해 국민들이 에이즈에 대해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추진된다.

또한 온 국민이 함께 풀어보는 AIDS 퀴즈 이벤트와 에이즈 감염인에게 희망과 응원의 메시지를 전달하는 '댓글달기' 등 다양한 이벤트가 진행되며 이벤트 참여시 추첨을 통해 슈퍼키드 싸인 CD, 카메라, MP3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한편 복지부는 (사)한국에이즈퇴치연맹과 함께 오는 24일부터 11월 중순까지 '제5회 에이즈예방 대학생 광고공모전'을 진행한다.

이번 공모전은 에이즈예방의 중요성과 올바른 정보를 알리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수상작은 에이즈예방을 위한 홍보사업 등에 활용될 예정이다.

공모전 참여작 중 시상을 통해 대상(1작품)은 상금 500만원과 상장, 금상(3작품)은 상금 300만원과 상장, 은상 이하(36작품)는 상금 총 290만원과 상장이 시상될 예정이다.

공모전에 참가하려면 공모전 홈페이지(www.adaids.net)를 참고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