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유치관 시장에 '국산 돌풍' 선포
상태바
신흥, 유치관 시장에 '국산 돌풍' 선포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0.12 15: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새 유치관 브랜드 'Kids Crown' 선…'가격 Down! 품질 Up!'

(주)신흥이 치과용 귀금속합금 ‘골드니안’과 치과용 임플란트 ‘Implant M’에 이어 새로운 유치관 브랜드 'KIDS CROWN'을 출시하며, 치과용 금속 제품에 대한 연구개발 및 제조역량의 전문성을 보다 강화했다.

신흥과 대한소아치과학회가 공동으로 연구 개발해 신흥 안산공장에서 생산되는 ‘KIDS CROWN’은 수입제품 독점 체제가 형성된 국내 유치관 시장에 새로운 바람을 몰고 올 것으로 기대된다.

‘KIDS CROWN’은 대한소아치과학회에서 우리나라 어린이들의 치아 구조에 대한 면밀한 연구를 통해 기존 제품에서 획기적으로 개선된 품질로 개발됐으며, 여기에 신흥의 자체 생산을 통해 제품 가격을 반으로 내림으로써 고객이 진정으로 원하는 제품으로 탄생됐다.

‘KIDS CROWN’은 탄력성이 뛰어나 scissoring 없이 간단한 crimping(gingival edge 좁히기) 만으로도 장착이 가능하고, Scissoring 시에도 조작하기 간편하며, 작업 후 치은 형태에 잘 맞는 등 작업자의 편의성을 최대로 높였다.

또한 전체적인 crown의 활택도가 높고, gingival margin의 polishing이 용이해 심미적으로 우수할 뿐만 아니라 표면에 이물질이 낄 염려가 없으며, 투명 세라믹 친환경 코팅(silica coating)으로 인체에 무해하고 알러지가 없어 우리의 아이들에게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한편, 신흥은 오는 18일 코엑스에서 개최될 GAMEX 2009 전시회에서 처음으로 고객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또한 ‘KIDS CROWN’은 런칭 기념으로 1세트(48pcs/70,000원) 구입 시, 리필 1개(10pcs/14,000원)를 추가로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으로 런칭과 동시에 큰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