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nternational Damon Symposium 참가 무료로 제공
상태바
International Damon Symposium 참가 무료로 제공
  • 이인문 기자
  • 승인 2004.11.11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참신한 이벤트로 색다른 즐거움 선사

신흥이 지난 5일, 6일 양일 간 서울 COEX에서 성황리에 개최된 "제37회 대한치과교정학회 학술대회"에 참가해 참신한 이벤트와 알찬 신제품을 선보여 참가자들에게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했다.

전시회 현장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 스페셜 이벤트에서는 추첨을 통해 'Damon상' 2명에게 태국에서 열리는 International Damon Symposium 무료 초청권을 '신흥상' 2명에게는 ORMCO Typodont set를 'ORMCO상' 5명에게는 ORMCO 어드히시브 Enlight  kit를 증정하는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또한 신흥은 교정용 와이어와 기구를 사용해 만든 창의적인 작품을 대상으로 'Wire Bending Contest'를 열어 색다른 즐거움을 선사하기도 했다.

전시회 개최 전부터 교정의들의 큰 관심을 이끌어 낸 이번 행사에는 많은 작품이 출품돼 거의 전문가의 경지에 이른 작품들은 지나가는 관람객들의 눈길과 발길을 사로잡았다.

▲ 1등 작품. 전재호
이번 'Wire Bending Contest'에서는 부산대 교정과 전재호 선생의 작품 " The Harmony of Wire'가 1등을, 서울대 교정과 김종완 선생의 작품 '장미'가 2등상을  차지해 Hu-Friedy 교정용 기구 세트를 부상으로 수상했다.

한편 신흥은 교정가에 큰 반향을 일으키고 있는 Passive Self-ligation system (수동적 자가결찰 시스템) Damon System II에 이어 이번 전시회를 통해 내년 2월 출시 예정인 Damon System Ⅲ의 특별 부스를 별도로 마련해 참가자들의 큰 관심을 불러 모았다.

이에 대해 신흥의 심형 홍보팀장은 "세련된 부스 디자인과 다채로운 이벤트로 참가자들의 열띤 호응을 받았다"면서 "앞으로도 Damon System(II, III) 구매 시 파타야의 아름다운 경관을 둘러볼 수 있는 태국 투어와 함께 International Damon Symposium에 참가할 수 있는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는 행사를 계속 이어 나갈 예정이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