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잡, ‘덴탈비타민’ 메일링 서비스 개시
상태바
덴탈잡, ‘덴탈비타민’ 메일링 서비스 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15 12: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4만 회원 위한 서비스 확대…‘그랜드 배너’ 차별화된 효과 큰 호응


치과계 구인구직의 필수 관문인 덴탈잡 사이트가 ‘덴탈비타민’이란 이름으로 서비스 영역을 확대한다.

덴탈잡은 4만여 회원에게 구인구직 정보와 더불어 차별화된 콘텐츠로 회원만을 위한 특별 서비스를 제공하고자 12월부터 ‘덴탈비타민’이란 메일링 서비스를 시작하게 됐다고 밝혔다.

앞으로 매주 주 3회씩 찾아가게 되는 ‘덴탈비타민’은 치과 기자재 정보와 각종 이벤트 및 프로모션 등 치과에 꼭 필요한 유용한 정보만을 엄선해 제공하게 된다.

덴탈잡은 지난 해 체계화된 운영체제와 전문화된 상세 맞춤 채용정보로 편의성과 전문성을 보강하며 개편된 데 이어, 보다 쉽고 빠른 채용을 돕기 위해 배너형 채용 광고 ‘그랜드 배너’가 신설되는 등 고객의 Needs에 부응해 왔다.

특히 ‘그랜드 배너’는 보다 확실하고 빠른 채용을 원하는 고객의 요구에 의해 신설돼, 메인 페이지 상단 및 채용소식 메뉴의 모든 서브페이지에 원하는 일자를 지정해 게시됨으로써 차별화된 광고 효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덴탈잡은 향후에도 지속적인 고객지향 콘텐츠 관리와 참신한 웹서비스 개발, 다양한 형태의 채용광고 발굴 등을 통해 사이트를 끊임없이 업그레이드해 나갈 계획이다.

덴탈잡 관계자는 “회원만을 위한 다양한 정보와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실시해 더 큰 만족을 드릴 수 있도록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