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비학]콤프레셔의 종류 및 단면도
상태바
[장비학]콤프레셔의 종류 및 단면도
  • 김영복
  • 승인 2009.12.15 17: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 Compressor 이론

 

본지는 오늘부터 Doi MSO Holdings 치과컨설팅 대표이자 장비학 관련 도서 출판을 앞두고 있는 김영복 대표의 장비학 칼럼을 연재한다.

김영복 대표는 ㈜신흥에서 11년간 Unit&Chair 설계를 담당했으며 굿모닝덴탈에서 치과장비 A/S를 전문으로 해왔으며 현재 중국 길림성 백합구강병원 경영원장 및 Doi MSO Holdings 치과컨설팅 대표를 맡으며 핸드피스 및 장비감염 예방관리 전문강사로 활동 중이다.

김영복 대표는 이번 연재와 관련 "보다 섬세하고 규칙적인 장비예방 관리를 함으로써 돌발적인 결함과 장애를 줄이고, 핸드피스 및 주변장비의 보존성과 경비절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다"며 "아울러 차별화 된 특화 교육을 바탕으로 스탭의 마인드를 한 차원 업그레이드 해 준비된 준 관리자로써의 자세와 동기부여를 제공, 치과 발전에 기여하는데 그 목적이 있다"고 밝혔다.

콤프레셔의 종류

콤프레셔의 회로 및 내부 단면도

 

 

 --------------- 이    상 --------------------
본 내용은 Doi MSO Holdings의 소중한 자원이며 한국 치위생사 및 치과의사와 스탭분을 위해 개발됐습니다.
현재 상표등록 및 실용 실안 등록 된 자료이므로 본 사의 사전 승인 없이 무단 절취,복사,응용 하시면 행정적인 불이익과 책임을 보장할 수 없음을 알려 드립니다.

1. 상기 자료는 건치신문 연재를 위해 Demo용으로 제공되는 자료 입니다.

 

 

김영복 대표

㈜신흥 Unit & Chair 11년 설계담당
굿모닝덴탈  치과장비 A/S 전문
중국 길림성 백합구강병원 경영원장
Doi MSO Holdings 치과컨설팅 대표
핸드피스 및 장비감염 예방관리 전문강사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