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내달 16~18일 지역순회 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내달 16~18일 지역순회 세미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17 14: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울산·부산·서울서…SANTA system 시술 노하우 공유

(주)덴티스는 다음달 16일 울산, 17일 부산, 23일 서울영업본부에서 SANTA system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세미나를 개최한다.

경사면과 다양한 골질에 관계없이 동일한 치료결과를 나타내도록 하는 SANTA system은 매 세미나를 많은 원장님들의 참여로 성공적으로 이끌기도 했으며, 다양한 행사 및 전시회에서 높은 호응을 보인 SANTA system이 두각을 나타내기도 했다.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inus 시술의 마무리 SANTA system은 파스칼 원리에 의한 수압거상을 통해 상악동 막을 균등한 압력으로 거상시켜서 sinus 형태에 맞게 적절하게 거상하게 된다.

특히, SANTA system의 A.I.Drill은 mechanical sensing 구조로 상악동까지 홀을 형성하며 전진하고 상악동 막을 만나면 스스로 정지하는 새로운 개념의 sinus lifting용 드릴이다.

손끝 감각에만 의존했던 시술 대신 Drill 스스로 원장님들의 손끝 감각을 대신해 동력 전달을 결정할 수 있다. 그래서 풍부한 경험이 없는 술자들에게도 충분히 시술이 가능한 제품이기도 하다.

A.I.Drill은 상악동을 만나면 약 0.35mm는 회전하면서 상악골을 천공하지만 그 이후 0.5mm는 멈추기 때문에 막을 천공시키지 않는다.

또한 막을 천공할 때는 특별히 설계된 bone chip reserved space에 bone을 저장했다가 천공되는 순간 bone chip이 폭발하듯이 막을 밀어 올리기 때문에 드릴의 어느 한 부분이 막과 접촉할 기회를 차단한다.

아울러 드릴은 저절로 멈추며 압력감지능력은 역학적 에너지가 없이 mechanical sensing 구조로 되어있어 수명을 다할 때까지 일정한 센서 역할을 하며, 드릴이 멈추면 골 내부에 step을 형성해 강한 힘으로 밀어도 더 이상 드릴이 진행하지 않는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직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ANTA system은 앞으로 꾸준한 판매상승이 예상되며, 좀더 체계적이고 알찬 세미나 프로그램이 진행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며 “울산, 부산, 서울에서 연이어 진행되는 이번 SANTA system 세미나를 통해서 많은 원장님들의 sinus 시술의 다양한 노하우를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