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Rotary Ni-Ti File 이벤트 실시
상태바
신흥, Rotary Ni-Ti File 이벤트 실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21 12:0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구입 시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 증정…1~2월 두달간

(주)신흥이 2010년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두 달간 ‘Rotary Ni-Ti File’(이하 TF) 구입 고객에게 NSK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를 증정하는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TF File은 삭제날을 깎아서 만든 기존 Rotary Ni-Ti File과 달리 금속결의 손상 없이 자체 꼬임 방식으로 만들어진 Twisted File로, 유연성과 파절강도를 획기적으로 증가시켜 2개의 파일만으로(Apex #30 기준). 근관 형성을 마무리 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큰 반향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신흥 관계자는 “TF File의 Simple Technique은 단 2개의 파일로 근관 형성을 완료할 수 있어 시술 단계가 매우 간단해졌다”면서 “이로 인해 체어타임 감소, 파일 사용 절감, 임상 효율성 향상 등 근관 치료에 획기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더 많은 고객이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으면 한다”며 이번 프로모션을 기획 취지를 밝혔다.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신흥은 오는 1월 1일부터 2월 28일까지 두 달간 TF File 20 pkgs 구입 고객에게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애용되는 NSK의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를 증정하게 된다.

NSK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는 AC 또는 배터리 구동의 이중 전원 장치를 제공함으로써 유·무선을 선택적으로 사용 가능해 유·무선의 장점이 모두 집약돼 있는 제품이다.

특히 장시간 사용이 가능한 배터리로 무선 모터의 문제점까지 보완했다.

또한 Torque, RPM 등을 한 눈에 볼 수 있는 넓은 디스플레이로 안정적이고 효율적인 시술이 가능토록 디자인돼 있는 등 편리함과 안정성이 두루 갖춰진 세계가 인정한 베스트셀러로 잘 알려져 있어 더 큰 기대를 모으고 있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