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기 ‘UCLA&DENTIS 워크샵’ 참가 모집
상태바
2기 ‘UCLA&DENTIS 워크샵’ 참가 모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9.12.21 16:1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신청 서두르세요!”…1월 9일부터 10개 섹션으로 진행

▲ 1기 워크샵 때 모습
덴티스가 오는 2010년 1월 9일부터 총 10개 섹션으로 진행되는 제2기 UCLA&DENTIS Workshop 참가자를 모집 중이다.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 주관 및 (주)덴티스의 후원으로 진행되는 이번 제2기 UCLA&DENTIS Workshop은 오는 1월 9일부터 4월 11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다.

UCLA 대학 연수 코스는 2월 26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되며 Thomas K. Lee 교수를 비롯해서 매달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 세미나를 통해 많은 원장님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황재홍, 염문섭, 김현종 원장의 강의까지 들을 수 있다.

임상경험이 풍부한 연자들의 강연인 만큼 많은 참여자들의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으며, 게다가 기초부터 마스터까지 확실하게 배워갈 수 있는 프로그램을 제공할 것으로 기대된다.

오는 2월에 진행되는 UCLA 대학 연수 코스에서는 ‘기능과 형태가 유지되는 임플란트 보철’, ‘최신 임플란트 보철 이해하기’ 등의 내용으로 강연이 진행될 예정이다.

심미 임플란트와 CAD-CAM 등의 다양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어 지난 1기 워크샵에서도 높은 호응을 샀으며, 이번 2기에서는 더욱 풍부한 내용으로 강연을 접할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진행할 예정이다.

이 밖에도 ‘연조직 쉽게 다루기’, ‘다양한 골이식재의 이해와 실용적인 처치법’, ‘PRP, PRF and Piezo electric surgery와 Hands-on’, ‘정주의식하진정요법과 Hands-on’, ‘상악동의 해부학적 구조의 이해와 접근’, ‘Lateral and Crestal Approach와 Live surgery’ 등의 내용도 함께 진행된다.

한편, 이번 행사를 주관하는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는 기초부터 마스터과정까지 최첨단 임플란트 분야를 공부하는 모임으로 최근 시술되고 있는 많은 방법들 중에서도 문헌이나 선학들에게 검증된 시술법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의식하 임플란트 수술법 등은 임플란트 치료시에 실패를 줄이고 술자에게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가능케해 환자들의 고통을 줄여줘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성공적인 연수회의 조건을 갖춘 덴티스의 이번 제2기 UCLA&DENTIS Workshop은 그 차별적인 매력과 조건으로 높은 참여율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