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2회 Dentis workshop '성공적 시작'
상태바
제2회 Dentis workshop '성공적 시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1.12 13: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높은 참여율 기록…오는 4월까지 10개 섹션으로 진행

지난 9일~10일 양일간 진행된 제2회 DENTIS workshop 섹션 1,2가 많은 원장님들의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돼 4월까지 총 10개의 섹션으로 진행될 이번 워크샵이 성공적으로 진행될 것으로 전망된다.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 주관 및 (주)덴티스의 후원으로 진행되고 있는 이번 제2기 DENTIS workshop은 지난 1기 때의 호응에 힘입어 이번 2기 역시 높은 참여율을 기록했다.

양일간 진행된 섹션 1,2의 DENTIS workshop은 장기적인 성공률을 높이는 선택, 아름다운 연조직을 위한 방법 등을 중심으로 강연이 진행됐다.

이번 워크샵을 주관하는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에서는 황재홍(서울물방울치과), 염문섭․김현종(서울탑치과) 원장 등 세 명의 치과의사가 디렉터로 활동하고 있다.

이 연구회는 ‘토마스리 교수와 함께하는 DENTIS workshop’뿐만 아니라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 등 장기 세미나에 참여한 원장들이 주축으로 활동하고 있다.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는 수면진정요법, Dental Fluoroscope, 레이저, PRF, 상악동 수술에서의 다양한 접근법 등을 소개해 이름에 걸맞게 새로운 영역을 개척해나가는 연구회로 주목받고 있다.

덴티스 서울영업본부 관계자는 “작년 1기때 참석했던 원장님들이 2기에 재참석하기도 해, DENTIS workshop에 대한 치과병의원의 호응을 직접 보여줬다”며 “성공적인 연수회의 조건을 갖춘 덴티스의 워크샵은 그 차별적인 매력과 조건으로 앞으로 섹션10까지 성황리에 진행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DENTIS workshop에서 진행되는 UCLA 대학 연수 코스는 2월 26일부터 3월 5일까지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