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네스, '비급여 수가 공개' 비책 제시
상태바
휴네스, '비급여 수가 공개' 비책 제시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01.14 12: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단순 수가 조정 아닌 지속적인 병원 성장 원동력 구축…실습 등 다양한 커리큘럼 구성

 

▲ 윤홍철 대표
(주)휴네스(대표 윤홍철)는 2010년 새해를 맞아 작년 한해 성황을 이뤘던 2009 비보험 수가공개 대비 '가치인식' 워크샵(레벨1)의 내용을 한층 업그레이드 한 2010 비보험 수가 공개 실전-가치실행 워크샵(레벨2)을 진행한다.

휴네스에서는 오는 31일 오전 10시 비보험 수가 공개 실전-가치실행 워크샵을 개최하고 조만간 시작될 비급여 수가 고지제에 대한 근본적인 해결 방향과 병원에서 준비해야 할 가치 실행 사항에 대한 툴을 제시한다고 밝혔다.

특히 이번 워크샵에서는 단순 수가 조정이 아닌 지속적인 병원 성장의 원동력 구축 방안을 제시, 비보험 수가 공개에 대한 근본적인 실천방안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환자와 상담에서 우위를 점하기 위한 가격구성요소분류를 통해 실전 감각을 익혀볼 수 있는 실습 프로그램과 2010년 경영해법 제시 등 다양한 커리큘럼이 진행될 예정이다.

휴네스는 "앞으로도 비보험수가공개에 대한 대비 방안을 좀 더 구체적이고 다양한 형태로 마련해 올 한해 휴네스 포럼과 워크숍 형태의 강연을 지속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이번 워크샵 참가 신청은 오는 29일까지 휴네스(02-3474-5245)로 하면 된다. 선착순 50명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