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방문단, 올해도 덴티스 방문 줄줄이~
상태바
해외방문단, 올해도 덴티스 방문 줄줄이~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1.19 15: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5일 일본치과관계자 방문…해외시장 점유율 Up 기대

(주)덴티스는 일본 치과방문단이 지난 15일 덴티스 본사를 방문해 덴티스의 클린 시스템을 확인하고 임플란트의 전반적인 생산 공정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19일 밝혔다.

최근 덴티스는 미국법인을 설립하며 임플란트 해외 시장 진출에 탄력을 얻어 그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유럽에서 인정받은 덴티스 임플란트의 높은 품질과 서비스가 미국에서도 이어질 것이라 예상되어진다.

덴티스 관계자는 “15일 진행된 일본방문단을 시작으로, 올해에도 해외방문단의 본사 방문이 잇따라 계획돼 있다”면서 “이러한 해외방문으로 해외 시장 점유율을 높이고, 일류업체로 발돋움하는 데도 큰 영향이 있을 것”이라고 기대했다.

한편, 15일 오후부터 진행된 이번 본사방문 일정은 손동석 교수(대구가톨릭치과대학)와 함께 진행됐다.

공장투어를 비롯해서 클린룸과 세포독성시험실 등을 견학하며, 깨끗한 임플란트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는 덴티스의 의지에 많은 일본 치과관계자들이 찬사를 보내기도 했다.

덴티스 심기봉 대표이사는 “국내외의 덴티스 인지도 상승을 통한 본사 방문횟수가 작년에 비해 훨씬 더 많이 증가했다”면서 “덴티스는 올해 일본뿐만 아니라 해외시장에 순조롭게 진출할 수 있도록 많은 노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