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SANTA system 세미나’ 호평
상태바
덴티스 ‘SANTA system 세미나’ 호평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1.20 16: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울산·17일 부산서 성료…오는 23일 서울서 개최 예정

지난 16일 울산, 17일 부산에서 진행된 (주)덴티스의 SANTA system 세미나가 만원사례를 기록하며 체계적인 프로그램과 수준높은 강연으로 고객들의 만족감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SANTA system 세미나는 매번 진행될 때마다 많은 치과병의원의 관심으로 성황리에 끝을 맺었으며, 또한 덴티스의 알짜배기 세미나로써 상악동 시술에 대한 다양하고 확실한 해결책을 제시해 많은 호응을 사기도 했다.

이러한 관심에 이어진 2010년 첫 SANTA system 세미나인 울산, 부산 지역의 세미나가 마감인원을 초과하는 등 향후에도 꾸준히 덴티스의 성공하는 세미나로써의 역할을 톡톡히 할 예정이다.

지난 16일 울산 중소기업지원센터에서 열린 SANTA 세미나는 총 20명이 넘는 참여자들이 관심을 보여 성공적으로 진행됐다.

A.I.Drill에 대한 개요 및 임상 적용 매뉴얼 발표, A.I.Drill을 이용한 crestal, lateral approach hands on, 개별적으로 모델상에 실습하는 시간 등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선보여 원장님들의 찬사가 이어지기도 했다.

특히 17일 부산 경성대학교 소강당에서 진행된 SANTA system 세미나는 소규모의 심포지엄 형식으로 진행돼 많은 치과병원의 만족도를 높였다.

50여 명이 넘는 참석자들로 성공적으로 진행된 이번 세미나는 자가치아 등 경남 지역 원장님들의 니즈를 정확히 파악한 다양한 강연이 선보여졌으며, SANTA system 실습 코너는 역시나 인산인해를 이뤄 눈길을 끌기도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오직 덴티스에서만 만날 수 있는 SANTA system은 앞으로도 꾸준히 원장님들의 높은 관심이 이어질 것으로 예상된다”며 “울산, 부산에 이어서 서울에서 진행되는 SANTA system 세미나도 sinus 시술의 노하우를 모두 확인할 수 있도록 알찬 프로그램을 원장님들에게 제공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이번 SANTA system 세미나는 울산과 부산에 이어서 오는 23일 서울에서도 진행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