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마이크로브러쉬 출시 이벤트
상태바
신흥, 마이크로브러쉬 출시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1.25 13: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팩 구입 시마다 오토디스펜서 증정…‘5+1’ 프로모션도

(주)신흥은 전세계적으로 애용되는 마이크로브러쉬 'Benda Micro'(제조원:Centrix)를 출시하며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5일 밝혔다.

'Benda Micro'는 헤드 부분이 어느 각도로든 잘 구부러져 접근이 힘든 부위에도 쉽게 도포할 수 있으며, 보풀이 잘 생기지 않는 섬유모로 되어 있어 실란트, 본딩, 에칭, 지혈제, 검진액 모두에 사용하기 적합한 마이크로 브러쉬이다.

특히 CENTRIX社의 마이크로브로쉬 'Benda Micro'는 솔이 잘 빠지지 않고 흡습성이 없는 강모로 되어 있으며, 싱글엔드, 더블엔드 두 가지 타입에 Regular, Fine, Extra-Fine 3가지 사이즈와 다양한 색상을 구비하고 있어 편리하게 사용이 가능하다.

신흥은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이용되는 'Benda Micro'를 출시하며 'Benda Micro' 한 팩(400ea) 구입 시마다 오토디스펜서를 증정하는 이벤트로 고객의 관심을 집중시킨다는 계획이다.

이번 출시 이벤트를 통해 증정되는 ‘BendaMatic Dispenser’는 컴팩트한 디자인의 오토디스펜서 타입으로 마이크로브러쉬를 뽑아 쓰기에 매우 편리하다.

한편, 금번 오토디스펜서 증정 이벤트와 함께 리필 5팩 구입 시 1팩을 더 제공하는 프로모션도 동시에 진행하고 있어 고객들의 많은 호응을 얻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문의는 신흥 치과판촉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