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mini 임플란트 I-FIX ‘미국 소개’
상태바
덴티스 mini 임플란트 I-FIX ‘미국 소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1.28 17: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California Implant Institute’서…미국시장 진출 긍정 효과 기대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California Implant Institute’를 통해 (주)덴티스의 mini 임플란트인 I-FIX가 소개돼, 많은 美 치과병의원의 주목을 끌고 있다.

2010년 1월, 5월, 6월, 9월에 총 4개의 Session으로 진행될 연수회는 다양한 분야의 치과계 전문가들이 강연을 펼쳐, 알차고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제공해 임플란트를 배우려는 美 치과의사들에게 높은 만족감을 제공하고 있다.

1월 진행된 Session 1에서는 ‘Basics of Oral Implantology’를 주제로 진행됐으며, Session 2는 ‘Computer Guided Implantology Program / Esthetic Implant Dentistry’, Session 3는 ‘Beyond Osseointegration’, Session 4는 ‘Advanced Implant Techniques’를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의 mini 임플란트인 I-FIX는 지난 20일부터 24일까지 진행된 Session 1에서 선보여졌으며, 특히 I-FIX는 ‘California Implant Institute’를 설립한 Dr. Louie Al-Faraje의 명강연으로 美 치과시장에 첫 선을 보였다.

Dr. Louie Al-Faraje는 현재 캘리포니아뿐만 아니라 다양한 지역에서 치과의사들을 대상으로 한 임플란트 교육 분야의 대가로 손꼽히고 있다.

덴티스의 ‘I-FIX’는 Post, O-Ring, Angle 등 총 3가지 타입으로 존재하며 특히 Angle 타입은 2-Piece 형태로 cemented와 angle abutment 선택이 가능하며, SCRP 방식의 보철도 가능하다.

또한 좁은 공간에서 인상채득이 편리하도록 2가지 타입의 Impression Coping도 있을 뿐만 아니라 짧은 Screw loosing을 방지하기 위해 Screw의 Taper 결합 방식을 채택하여 높은 체결력을 자랑한다.

시술의 편리성과 안전성을 십분 만족시켜주는 덴티스의 I-FIX가 임플란트 교육 분야에 새로운 장을 연 Dr. Louie Al-Faraje의 명강연과 만나, 이날 참석한 美 치과의사들에게 높은 관심을 얻어 앞으로 미국시장 점유율이 더욱 확대될 것은 물론 나아가 미국을 중심으로 해외시장 진출이 더욱 수월해질 것으로 전망된다.

한편, California Implant Institute는 2001년에 설립돼 지금까지 1천여명이 넘는 美 치과의사들에게 임플란트 교육 및 핸즈온을 실시해 미국에서 입지를 굳힌 곳이다.

특히, 이 연구소는 1년 동안 fellowship program를 제공하고 있는데, 이 프로그램은 총 4개의 세션으로 진행되며 체계적이고 알찬 강연내용으로 美 치과의사들의 가려운 부분을 정확히 파악해 실용적인 정보를 제공했다는 평가를 받고 있기도 하다.

California Implant Institute 측은 “현 패컬티 멤버들은 미국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에게 존경받는 교수들도 구성됐다”며 “앞으로 세계 각국에 임플란트를 배우고자 하는 치과의사들에게 정보를 얻을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