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 임플란트 HAPTITE 상반기 주목
상태바
HA 임플란트 HAPTITE 상반기 주목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01 15: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덴티스, 공격적 마케팅 눈길…이상적 코팅 두께 ‘2µm’ 강조

최근 (주)덴티스가 신뢰할 수 있는 안전성을 자랑하는 2µm 초박막 코팅 기술이 적용된 HAPTITE를 선보이며 국내 임플란트 시장에서 주목 받고 있다.

임플란트 표면 처리에 대한 치과 관계자들의 관심이 점점 늘어나면서 그 중에서도 골융합에 가장 효과적인 HA 코팅 임플란트, HAPTITE가 2010년 상반기 가장 주목받는 제품으로 눈길을 끌고 있다.

HAPTITE는 상온 초박막 코팅이라는 기술로 인해 완성된 제품으로, 상온 코팅은 일반적인 HA 코팅 임플란트와 비교해 코팅 두께가 균일하고 접착강도가 매우 우수하기 때문에 식립 후 발생할 수 있는 박리현상을 최소화했다.

또한 HAPTITE는 코팅두께가 150µm 이상인 타사 제품에 비해 접착강도가 2배나 높은, 1~2µm의 얇고 이상적인 코팅두께를 자랑한다.

상온 초박막 코팅으로 HA 코팅 임플란트가 가지는 빠르고 탁월한 골융합 기능을 그대로 가지고 있을 뿐만 아니라, 박리 및 용해의 단점을 해결해 어떠한 골질에서도 만족스러운 시술이 가능하게끔 했다.

RIST 정재영 박사는 “HAPTITE는 식립 초기에는 HA 고유의 높은 잇몸뼈와의 고정력 강화 효과를 얻고, 식립이 안정된 이후에는 HA 코팅층이 극히 얇기 때문에 주변 잇몸뼈와 서로 융화되어 HA 코팅층이 자연스럽게 사라지도록 설계됐다”며 “초기 고정력뿐만 아니라 박리현상 문제를 완벽히 해결한 HAPTITE는 한국이 최고의 임플란트 기술력을 지닌 국가로 성장하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또한 덴티스 관계자는 “가장 이상적인 코팅 두께인 2µm로 코팅된 HAPTITE는 국내 순수 기술로 만들어져 안전성과 경제성을 모두 고려한 대표 HA 임플란트”라며 “다양한 검증방법으로 이미 그 우수함을 인정받고 있는 HAPTITE는 앞으로 꾸준한 판매상승을 이어갈 것으로 예상된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