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다양한 ‘Travel Promotion’ 선
상태바
덴티스, 다양한 ‘Travel Promotion’ 선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12 14:4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월~8월 국내외 여행패키지…다양한 옵션 및 패키지 선택 가능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5월부터 8월까지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까지 이어지는 다양하고 알찬 여행패키지를 선보인다.

덴티스는 5월 가정의 달을 기념으로 한 ‘홍콩 디즈니 여행 패키지’를 시작으로 괌, 사이판, 발리 등 다양한 ‘하계 휴가 패키지’까지 즐길 수 있도록 했으며, 국내에서는 세계적인 관광명소 제주도 여행까지 제공해 많은 치과병의원의 여행 패키지 선택의 폭을 넓혔다.

다양한 옵션과 패키지를 선택할 수 있는 ‘DENTIS Travel Promotion’은 가족단위뿐만 아니라 자유여행까지 맞춤형 패키지가 가능하며, 가정의 달을 시작으로 하계휴가까지 일정이 바쁜 원장들의 편의성을 높일 것으로 예상된다.

PIC GOLD 로열타워(괌), World Resort(사이판), Ayana Resort(발리) 등 고급 숙소까지 겸비한 이번 패키지는 많은 고객님들에게 추억과 감동을 전달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한편, 작년에 진행된 여행 프로모션에서는 여름휴가 시즌 두 달동안 총 80여 명에 가까운 인원이 참석한 바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원장님들이 선호하는 것에 맞춰 진행될 예정인 이번 여행패키지는 작년에 이어 올해에도 높은 참석률을 보일 것으로 예상된다”며 “작년에 진행된 패키지에서도 많은 원장님들이 다시 한번 더 참여하고 싶다고 밝히는 등, 높은 호응을 보여주셔서 이번에도 더욱 알찬 구성으로 진행될 예정이다”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