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백’으로 치과 수익성 창출 어떻게?
상태바
‘미백’으로 치과 수익성 창출 어떻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12 17: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라이트스마일 네트워크, Advanced Course I 세미나 개최

국내 최초 식약청(KFDA) 승인을 받은 1일 1회 1시간 미백시스템인 브라이트스마일이 빠른 속도로 국내에 정착하고 있다. 브라이트스마일은 세계 80개국 140만 명 이상의 만족스러운 임상결과를 통해 안정성과 미백효과를 입증 받은 전문가용 미백제이다.

브라이트스마일 공급하는 (주)메디파트너(대표이사 박인출)는 치과 수익성 상승을 최상의 목표로 세우고 무상기계 렌탈과 지출비용 시스템을 도입했다.

매월 격주 목요일마다 ‘BS Launching Training Course’를 주최해 현재까지 전국 170개 이상의 치과에 브라이트스마일을 공급하고, BS 미백전문가를 약 940명을 육성해 냈다.

메디파트너㈜ Dental Bio 사업부 이주용 부장은 “브라이트스마일 시스템은 치과수익성 하락 문제를 극복하고 共生할 수 있는 아이템”이라며 “재고부담을 최소화하고 치과수익성을 최대화시킬 수 있는 마케팅에 집중하고 있다“고 말했다.

그 일환으로 메디파트너는 지난달부터 런칭세미나를 수료한 치과를 대상으로 매월 1~2회 예치과빌딩 피그말리온홀에서 브라이트스마일 Advanced Course I 서비스를 시작했다.

기존의 런칭코스가 브라이트스마일의 보급과 국내 미백시장을 분석하는 교육으로 구성됐다면 Advanced Course I은 미백으로 수익성을 끌어올리는 높일 수 있는 경영과 마케팅에 집중된 업그레이드 과정이다.

즉, 내원하는 고객의 마음을 끌어당기는 법, 시술통계분석을 통한 마케팅 방법, 전국 BS네트워크의 Best Top 치과의 시술사례 등을 강의내용으로 구성하여 미백으로 고부가가치를 창출하는 비법을 다룬다.

또한 실제로 치과에서 미백시술을 담당하는 상담실장이나 Staff을 위한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어 실무에서 바로 활용할 수 있는 특징도 있다.
 
지난 Advanced Course I에 참가한 B치과(서울.영등포구) K씨(미백실장)은 “처음에는 미백시술을 고객에게 권유하기에 부담스러웠는데 세미나를 통해 자신감을 얻었다. 다른 치과의 내부 마케팅 방법과 시술 성공사례를 실제로 우리 치과에서 응용해보니 실제로 상담에서 성공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브라이트스마일 공급문의(02-3404-3252)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