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치기, 내달 21일 ‘2010년 학술대회’
상태바
서치기, 내달 21일 ‘2010년 학술대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17 16: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여의도 63빌딩서…13개 이론·실습강연·푸짐한 경품도

▲ 김종환 회장
서울시치과기공사회(회장 김종환 이하 서치기)가 다음달 21일 여의도 63빌딩에서 2010년도 학술대회를 개최한다.

이번 대회에서는 국제회의장을 비롯 4개의 강연장에서 13개의 이론 및 실습강의가 진행되며, 체리룸 및 2층 로비에서는 기자재 전시회가 열릴 계획이다.

이론 강의로는 김창환 소장이 ‘임플란트 보철의 기능과 심미’를 김세웅 원장이 ‘임플란트 오버덴쳐에 대해’를, 박재우 소장이 ‘임플란트 기공 제작 과정’을, 이영준 원장이 ‘교정 전공회원을 위한 강의’를 진행한다.

해외연자 특강으로 일본의 Mr. Daisuke Fujino가 ‘하이브리드 타입 치관용 경질레진’을 주제로 강연을 진행할 계획이다.

실습강의로는 2개의 강의실에서 총 8개의 강연이 진행되는데, 1강의실에서는 김시환 소장이 ‘PFM Metal Coping 조각 및 Trimming', 신연진 소장이 ’Crown 제작‘, 백현주 소장이 ’IPS e-max Ceram을 이용한 Build up', 정진안 소장이 ‘PFM Build up'에 대한 실습강의를 각각 진행한다.

또한 제2강의실에서는 김진규 소장이 ‘지르코니아&프레타우란 무엇인가’, 오장엽 소장이 ‘복제 없이 파샬프레임 제작방법과 적응증에 따른 아타지 선택방법’, 양동희 소장이 ‘지르코니아 크라운 브릿지의 Build up 및 형태 수정’, 김병식 소장이 ‘지르코니아를 이용한 다양한 Case 제작 및 데모’를 선보인다.

사전등록은 다음달 12일까지이며, 보수교육 평점 4점이 주어진다. 문의는 서치기 사무국(02-2254-0624~5)로 하면 된다.

한편, 서치기는 “회비자동이체 신청 회원에 한해 등록비를 50% 인하할 계획”이라며 “경차를 포함한 고가의 전자제품 및 기공재료 등 푸짐한 경품이 준비돼 있다”며 많은 참가를 당부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