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26일부터 ‘Basic Course’ 개최
상태바
디오, 26일부터 ‘Basic Course’ 개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22 11:5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습까지 마스터 7주 과정

디오는 오는 26일부터 월드치과 엄승일 원장의 ‘DIO Implant Basic Course’ 세미나를 개최 한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의 기초부터 실습까지 마스터 7주 과정’으로 진행될 예정이며, 부산지역을 비롯한 영남지역에서 임플란트 시술을 준비하는 원장과 공보의, 수련의, 군의관, 치전원생을 위한 프로그램 과정으로 준비됐다.

주요 강의 내용은 Implant 시술에 필요한 치료계획과 Radiograph reading을 시작으로 Implant system의 구조적 종류, 표면처리의 다양성, 시술 방식의 차이점과 적절한 임상 적용 방식, 식립 부위에 따른 implant 보철물의 종류와 제작 방식의 차이 등이 제시된다.

또한 Implant 시술과 동반된 bone과 membrane의 선택 요령, Stage II와 soft tissue management. Implant 시술과 관련된 여러 가지 technique과 이해 및 적용시 주의할 점도 제시된다.

아울러 임상에서 Mini implant는 어떤 방식으로 이용하는 지와 임프란트 시술에 필요한 약물요법, 발생하는 부작용과 이에 대한 대처법. 시술 후 주의 사항과 관리, 모형상에서 실습 및 Live surgery 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세미나는 임플란트 시술을 위한 기초 과정부터 시술 시 발생하는 다양한 상황에 대한 대처까지 전 과정을 집중도 높게 진행될 예정이며, 공보의, 수련의, 치전원생 등에 대해 다양한 할인 프로그램이 준비돼 있다.

세미나 일정은 오는 26일부터 4월 9일까지 매주 디오 본사 7층 세미나실에서 오후 7시에진행되며 수강생에 대해 디오 상품권 및 식사 등이 제공될 예정이다.

디오 관계자는 “이번 세미나를 통해 임플란트에 기초부터 다양한 술식까지 마스터 할 수 있는 자리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밝혔다.

세미나 문의는 디오 마케팅팀(051-745-7736)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