봄 시작되는 3월 ‘덴티스 세미나’ 풍성
상태바
봄 시작되는 3월 ‘덴티스 세미나’ 풍성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2.26 12: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차례 ‘정기 SANTA 세미나’…UCLA대학 연계 ‘2기 워크샵’도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봄이 시작되는 3월답게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풍성한 세미나 소식으로 많은 원장들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국내 메이저 업체로서 입지를 확고히 굳히며 많은 치과병의원에 다양하고 알찬 프로그램의 세미나를 제공하는 덴티스는 실습 중심의 강연과 실전에 바로 적용 가능한 세미나로 원장들의 만족감을 높였다는 평가를 받고 있다.

먼저 다음달 13일과 20일 서울영업본부에서 진행될 예정인 ‘정기 SANTA 세미나’는 1, 2월에 성공적으로 진행됐으며, 3월 역시 많은 치과병의원의 참여로 성황리에 진행될 것으로 기대된다.

또한 27일 전북지사 설립이후 처음으로 진행되는 전주 지역 SANTA 세미나 역시 지역의 개원의들에게 상악동 시술의 완벽함을 제공될 예정이다.

21일 연세대치과병원에서 진행될 ‘완전 무치악 환자, 내 환자 만들기’ 세미나는 임플란트 보철 및 치주 전문가인 김세웅 원장과 임세웅 원장의 명강연으로 진행될 예정이다.

이날 세미나는 집중력 있는 연자들의 강연과 시술에 바로 적용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해 개원가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 때문에 이미 많은 치과병의원의 관심과 신청으로 조기 마감이 예상된다.

마지막으로 27일과 28일에는 UCLA대학과 연계한 ‘제2기 DENTIS Workshop’이 ▲의식하진정요법과 Hands-on ▲Dental Fluoroscope And Laser와 Hands-on의 주제로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3월 진행될 예정인 성공하는 덴티스의 풍성한 세미나가 많은 치과병의원에 실질적인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며 “더욱 알차고 다양한 주제의 세미나를 준비해 고객의 본위까지 생각하는 덴티스 최고의 서비스를 받아가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세미나 정보와 접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