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 ‘마감 임박!’
상태바
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 ‘마감 임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08 12: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내달 24~25일 제주CC서…상금 2천만원·BMW 등 푸짐한 경품 마련

다음달 24일~25일 양일간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의 주최로 진행될 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가 마감임박을 앞두고 있다.

(주)덴티스가 진행하는 이번 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는 평소 치과병의원에서 접하기 힘들었던 프로골프의 경기규칙이 적용돼, 자기 실력을 직접 가늠할 수 있는 절호의 기회가 제공될 예정이다.

제주도의 유채꽃과 함께 여유로운 라운딩을 함께 할 수 있어서 원장들에게 매력적으로 다가가는 이번 골프대회는 1박 2일간 롯데스카이힐 제주C.C.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한편, 롯데스카이힐 제주C.C.는 한국 10대 코스로 선정되기도 했으며, 각종 프로골프대회를 다수 개최해 이번 ‘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를 통해 원장님들에게 프로대회를 경험할 수 있는 최고가 기회의 장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골프대회는 모집시작부터 높은 관심과 호응으로 마감을 남겨두고 신청자가 속출하고 있다. 24일에는 친목을 도모할 수 있도록 친선경기가 진행되며, 25일에는 진정한 프로의 경기를 경험할 수 있도록 체계적이고 정확한 경기규칙이 적용된다.

경기방식은 신페리오 및 스트로크 방식으로 진행되며 참가하신 분들에게 골고루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제공될 수 있도록 진행될 예정이다.

시상은 신페리오상, 스트로크상을 비롯해서 롱기스트, 니어이스트, 홀인원, 알바트로스, 다파상, 다보기상 등 다양한 이벤트 상도 준비돼 있다.

총 2,000만원 상당의 상금과 BMW 320i를 비롯해서 스마트폰, 드라이버 등 푸짐한 상품도 준비돼 있어 참여자들의 만족감을 한층 더 높여줄 것으로 예상된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대회를 통해서 치과업계와 일반 대중들에게 덴티스를 인지시키고, 더불어 실제 골프대회를 경험함으로써 자신의 평소 실력을 가늠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며 “다양하고 푸짐한 상품과 상금이 있는 이번 ‘2010 덴티스배 골프대회’를 통해서 진정한 골프대회의 감동을 느끼기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참가는 선착순 100명으로 진행되며 참가방법은 덴티스 본사(053-589-3515)나 자세한 패키지 관련 내용은 각 지역 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