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CLA 대학 연계 덴티스 워크샵 성료
상태바
UCLA 대학 연계 덴티스 워크샵 성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09 14:3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월 26일~3월 5일…Thomas K. Lee 교수 열강에 좋은 호응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26일부터 지난 5일까지 일주일동안 실시한 ‘UCLA 대학 연수’고 성공적으로 마무리됐다고 9일 밝혔다.

총 7박 8일의 일정으로 진행된 이번 ‘제2기 DENTIS Workshop’은 LA를 시작으로 라스베가스, 그랜드캐년, 라플린, 팜스프링스 등의 관광과 UCLA대학 Thomas K. Lee 교수의 열정이 넘치는 강연으로 모든 참석자들이 만족감을 나타낸 것으로 알려지고 있다.

UCLA 대학 연수 중 지난달 27일에는 임플란트 보철을 위한 개요부터 심미 임플란트 보철, Implant overdenture, Occlusion in dentistry, 임플란트 교합의 이해 등 기능과 형태가 유지되는 임플란트 보철에 대한 강연이 진행됐다.

또한 28일에는 CAD-CAM, 지르코니아 보철, Splint의 이해와 실습 등 최신 임플란트 보철 이해와 관련된 강연이 진행됐다.

아울러 이번 워크샵에서는 UCLA 대학의 Thomas K. Lee교수를 비롯해서 임플란트 최신 핵심정리 A to Z 세미나를 통해 많은 원장들에게 회자되고 있는 황재홍, 염문섭, 김현종 원장님의 강의까지 들을 수 있어 좋은 호응을 얻었다.

이번 행사를 주관한 프론티어 임플란트 연구회는 기초부터 마스터과정까지 최첨단 임플란트 분야를 공부하는 모임으로 최근 시술되고 있는 많은 방법들 중에서도 문헌이나 선학들에게 검증된 시술법을 소개하는 유용한 연구회이다.

특히, 의식하 임플란트 수술법 등은 임플란트 치료시에 실패를 줄이고 술자에게 편안한 임플란트 치료를 가능케해 환자들의 고통을 줄여줘 긍정적인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이번 연수회에 참여한 원장은 “실전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각종 최신 정보를 한 번에 얻을 수 있어서 매우 좋은 기회가 됐다”며 “실습 중심으로 진행되는 UCLA 대학연계 DENTIS Workshop은 많은 원장들에게 유용한 기회가 됐을 것”이라고 말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섹션Ⅶ부터 섹션Ⅹ까지 총 4회 세미나와 UCLA 치과대학의 Certificate 수여식만을 남겨두고 있는 DENTIS Workshop은 마지막까지 열띤 호응으로 유종의 미를 거둘 예정이다”며 “마지막까지 알찬 세미나로 마무리될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세미나 관련 자세한 사항은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