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흐름성레진 Beautifil Flow 출시
상태바
신흥, 흐름성레진 Beautifil Flow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09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4월 두달간 런칭기념 ‘실리콘·스톤포인트’ 증정 이벤트

(주)신흥은 2가지 점도의 흐름성 레진 ‘Beautifil Flow(제조원: Shofu(쇼후), 일본)’을 새롭게 출시하며 특별 증정 이벤트를 진행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Beautifil Flow(뷰티필 플로우)’는 용도에 따라 원하는 대로 골라 쓰는 2가지 타입의 플로어블 레진으로, High Flow Type ‘F10’은 흐름성이 좋아 실란트, 베이스라이너, 수복물 리페어, 비니어 접착 등에 사용한다.

Low Flow Type ‘F02’는 고점도로 탄성이 좋아 베이스, 서비컬, 좁은 와동의 직접 수복 등 다양한 케이스에 사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시린지 팁이 특수 구조로 설계돼 있어, 레진 ‘Loss’를 방지해 그 어떤 시린지 제품보다 경제적으로 사용이 가능하며, 나노 입자로 구성돼 조작성이 뛰어나고, 불소방출 필러로 충치예방 및 2차 우식 예방 효과까지 있어 더 큰 관심을 끌고 있다.

특히 3월~4월 2달간 런칭 기념으로 ‘Beautifil Flow’ 1개 구입 시 Shofu 실리콘·스톤포인트 1팩(12pcs)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하고 있어, 개원가의 호응이 더욱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

제품 문의는 신흥 치과판촉팀(080-801-1577~8)으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