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오 홈페이지 ‘www.dio.co.kr’ 오픈
상태바
디오 홈페이지 ‘www.dio.co.kr’ 오픈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15 11: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이번달 중순부터…확 달라진 디자인·유용한 정보 가득

(주)디오는 이번달 중순부터 홈페이지(www.dio.co.kr)를 새롭게 단장해 오픈 한다고 15일 밝혔다.

이번 디오 홈페이지는 2010년 새롭게 변화된 디오의 모습과 치과원장의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고 참여하는 내용을 대폭 보강해 준비됐다고 알려졌다.

이번 새 단장한 디오 홈페이지는 ▲회사 ▲임플란트 ▲의료기자재 ▲사회공헌 ▲홍보자료 ▲고객센터 코너로 구성돼 있다.

‘회사 섹션’에서는 투자정보 및 인재채용 부분을 신설해 디오 주가에 관심 많은 고객들과 입사지원자에게 많은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마련했다.

또한 임플란트 및 기자재 코너에는 STEADY 시스템을 비롯한 바이오타이트, 최근 디오에서 판매하는 기자재가 총 망라돼 있다.

특히, 홈페이지는 사회공헌 활동에 가장 적극적인 기업으로 알려진 대로 사회공헌 활동 및 관련 코너와 디오투어 등에 알찬 내용으로 구성돼 있다.

임상부분은 디오 글로벌 임상 사이트인 디오 포럼(www.dioforum.com )과의 연동을 통해 해외 디오유저와 다양한 임상공유 및 커뮤니케이션을 할 수 있도록 연계될 예정이다. 디오포럼은 현재 해외 50여 개국 치과의사들이 가입해 활동하고 있다.

디오 관계자는 “최근 회사의 브랜드 이미지 상승으로 달라진 디오의 모습을 알리고 편하고 심플한 디자인 기본으로 알차고 유용한 정보 최대한 넣을 수 있도록 제작됐다“면서 “현재 해외유저 중심으로 활동 중인 디오포럼도 4월경에 국내 개원의들이 본격 활동을 할 수 있도록 준비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