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ring Light 'VALO' '무료체험 이벤트'
상태바
Curing Light 'VALO' '무료체험 이벤트'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15 17: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더존월드, 100명 선착순 무료체험…최대 50만원 보상판매도

 

LED 광중합기로 플라즈마에 버금가는 출력(광도)을 낼 수 있을까? VALO 라면 가능하다.

(주)더존월드가 출시한 Ultradent社의 Curing Light VALO는 타 사와는 다르게 표준성능을 5, 10, 15, 20초 4가지를 선택이 가능하다.

이 중 적합한 모드로 매 진료 때마다 선택 사용 가능하며, 특히 교정 브라켓 접착 시나 소아치료 시 신속하게 Curing 할 수 있다.

각기 다른 세가지 파장대(405nm, 445nm, 465nm)의 LED pack을 삽입해 광대역의 파장대로 모든 종류의 광개시제(CQ,PPD)의 광 조사가 가능하다.

모든 치아의 접근도와 환자의 불편함을 고려해 Head 부분의 각도(5o이하)를 최소화 할 뿐 아니라 Light Beam이 분산되지 않고 한곳으로 집중되어 치료부위를 집중적이고 균일하게 광 조사할 수 있으며, 동일한 출력으로 보다 더 완벽한 Curing이 이루어진다.

이처럼 놀라운 성능에도 VALO는 심플하고 Slim한 디자인을 자랑한다.

Unit Chair에 Handpiece처럼 거치해서 사용 가능하며 본체가 최고급 항공용 알루미늄 바(bar)를 깎아 제작해서 매우 경량인(75g) 동시에 뛰어난 내구성을 자랑한다. 사파이어 하드코팅으로 스크레치 저항성을 높였으며, Teflon으로 특수 코팅 처리해 위생적인 관리가 용이하다.

이렇듯 VALO는 성능은 물론 디자인까지 모든 부분에 있어 획기적이라는 것이 업체의 설명이다.

현재 VALO는 1개월 무료체험(100명) 및 보상판매(최대 50만원) 등의 행사를 진행 중이며, 그 기대와 관심이 매우 뜨겁다는 반응이다. 지금 신청하면 무료체험 행사에 참여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