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F 구입 시 System B·Obtura도 증정
상태바
TF 구입 시 System B·Obtura도 증정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16 1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흥, 3~4월 프로포즈 Season2 실시…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도 증정

(주)신흥이 이번달부터 다음달 30일까지 두 달간 Ni-Ti File ‘TF’ 구입 고객에게 NSK의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 외에도 근관충전시스템의 스테디셀러 ‘System B’와 ‘Obtura’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주)신흥의 Simple Technique는 단 2개의 파일로 근관 형성을 완료할 수 있어 시술 단계가 매우 간단해졌으며, 이로 인해 체어타임 감소, 파일 사용 절감, 임상 효율성 향상 등 근관 치료에 획기적인 변화를 예고하고 있어, 더 많은 고객이 이를 직접 경험할 수 있도록 하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고 밝혔다.

TF File의 Simple Technique을 연상할 수 있도록 ‘TF의 심플한 프로포즈’란 타이틀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근관치료용 모터 외에도 근관충전 장비를 증정함으로써 또 한번 고객의 임상적용에 도움을 주는 행사로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은 3월 1일부터 4월 30일까지 두 달간 진행되며, TF File 20팩 구입 시 근관치료용 모터 Endo-Mate DT를 증정하며, 30팩 구입 시에는 System B 또는 Obtura를, 50팩 구입 시에는 System B와 Obtura 모두를 증정한다.

Endo-Mate DT는 전세계적으로 가장 많이 애용되는 근관치료용 모터이며, System B와 Obtura는 근관충전시스템의 대표적인 스테디셀러로 잘 알려진 제품으로 모두 엔도 진료 시 필수 장비들인 만큼 이번 행사가 개원의에겐 절호의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TF File은 삭제날을 깎아서 만든 기존 Rotary Ni-Ti File과 달리 금속결의 손상 없이 자체 꼬임 방식으로 만들어진 Twisted File로, 유연성과 파절강도를 획기적으로 증가시켜 2개의 파일만으로(Apex #30 기준) 근관 형성을 마무리 할 수 있어 개원가에서 큰 반향을 모으고 있는 제품이다.

자세한 이벤트 내용 및 참여 방법은 080-801-1577~8로 문의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