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족스런 치과 경영 10년 노하우 공개
상태바
만족스런 치과 경영 10년 노하우 공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22 15: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골드와이즈닥터스, 내달 10일 ‘세무·법률·자산관리 세미나’

골든와이즈닥터스가 다음달 10일 서울 강남에 위치한 골든와이즈닥터스 강의실에서 병원경영에 대한 10년 노하우가 전격 공개될 예정이다.

최근 개원가 경영악화가 각종 매체를 통해 물망에 오르면서 만족스러운 치과경영에 대한 원장님들의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매번 원장들에게 만족스러운 세미나를 제공하는 덴티스는 이번에도 치과병의원에 필요한 구체적이고 실질적인 병원경영의 해답을 제공할 계획이다.

오후 6시부터 총 4개의 섹션으로 진행되는 이번 세미나는 각각 법률, 부동산, 펀드, 세무 등의 주제로 진행된다.

섹션Ⅰ은 의료 소송 대응 방법 및 가장 많이 겪는 10가지 사례 등을 통해 법률에 대한 전반적인 강연이 진행되며, 섹션Ⅱ에는 2010 재개발 및 재건축투자 성공하는 방법에 대해서 노하우가 공개된다.

섹션Ⅲ은 펀드로 자산 늘리는 방법, 섹션Ⅳ에서는 의사들이 감탄한 데이터에 의한 병원 세무 관리 방안, 가장 많은 질문 10가지 사례 공개 등 4시간 동안 법률, 부동산, 펀드, 세무에 대한 구체적이고 알찬 강연이 진행된다.

골든와이즈닥터스는 “컨설팅 그룹의 대표로서 9천여 회원들의 니즈를 충족시켜 줄 수 있는 지속적인 전문서비스 개발을 통해 의료시장에서 꼭 필요한 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며 “이번 세미나를 통해 경영에 대한 만족스러운 노하우를 얻어가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자세한 사항 확인 및 신청은 골든와이즈닥터스(T.02-6248-0114 / F.02-6248-0110)에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