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두바이전시회서 ‘20만불 성과’
상태바
덴티스, 두바이전시회서 ‘20만불 성과’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22 17: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클린란트’ 홍보 집중…바이어 등 200여 명 방문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 10일부터 12일까지 두바이에서 진행된 ‘AEEDC Dubai 2010’에 참가,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공격적인 마케팅을 시작했다.

이번 ‘AEEDC Dubai 2010’은 세계 8대 국제치과기자재 박람회 중에 하나로 특히나 올해는 65개국, 700여 개 회사가 참여할 만큼 많은 업체들이 참석해 대형 행사로서의 면모를 나타내기도 했다.

중동, 아프리카, 인도 등지의 판로개척에 긍정적인 기반을 닦아놨다는 평가를 받으며 뚜렷한 성과를 나타낸 덴티스는 이번 전시회를 통해 20만 불에 가까운 긍정적인 성과를 이뤄냈다고 밝혔다.

또한 깨끗한 임플란트 ‘클린란트’를 홍보하며 세계 각국의 치과의사들의 호응을 불러일으켜 부스 방문자가 200여 명이 넘는 등 관심을 받았다.

이미 덴티스는 지난 12월에 미국법인을 설립하며, 기존 터키, 스페인, 이태리 등지에서 선두 업체로서 면모를 그대로 이어 미국 시장에서도 각종 세미나 등을 통해 클린란트를 알리는 데 노력하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한국 참가 업체가 상당히 많은 이번 전시회에서 다른 어떤 업체보다 덴티스가 두각을 나타냈다”면서 “또한 가시적인 성과가 뚜렷하게 나타나 중동, 인도, 아프리카 등지의 판로개척에도 긍정적인 결과를 보일 것”이라고 전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