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면열구전색재 샘플 ‘공짜로’ 받으세요!
상태바
치면열구전색재 샘플 ‘공짜로’ 받으세요!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3.23 17: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스피덴트, 홈페이지 새롭게 구축·오픈…후기 쓰면 완제품 ‘무료 제공’

치과용 레진 및 인상재 전문 제조기업 (주)스피덴트(대표 안제모)가 홈페이지(www.spident.co.kr)를 새롭게 구축해 오픈했다고 최근 밝혔다.

새롭게 단장한 스피덴트 홈페이지에는 회사 및 제품 소개와 더불어 고객지원 현황과 연구개발 현황 등을 소개하고 있다.

특히, 임상연구회 섹션을 마련, 방문자들에게 시린지 타입의 광중합형 치면열구전색재인 ‘Seal it'과 듀얼종합방식의 지대치축조용 코어재료인 ’Core it Dual'의 샘플(2만2천원 상당)을 무료로 제공하고 있다.

‘Seal it’은 나노 필러의 함유로 우수한 접착력과 낮은 중합 수축율을 가지고 있으며, 적합한 흐름성과 Shade로 사용의 편의성과 안정성을 높인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또한 ‘Core it Dual’은 높은 압축강도와 덴틴과 유사한 삭제감을 가지고 있으며, 카트리지와 시린지 형태의 용기에 담아져 믹싱팁 장착 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고 이에 적당한 흐름성을 가지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홈페이지 임상연구 섹션 내 ‘샘플신청’ 란에서 성명과 치과명, 치과주소만 기재하면 무료로 본 사 제품을 써보실 수 있도록 2만2천원 상당의 제품 샘플을 택배로 발송해 주고 있다”면서 “현재는 2가지 제품의 샘플만 제공하고 있는데, 향후 신제품이 개발될 때마다 고객들이 한번씩 써볼 수 있는 기회를 확대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특히, 스피덴트는 이번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해 선착순 30명을 대상으로 ‘후기’를 모집하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스피덴트 관계자는 “제품 샘플을 무료로 받아 써 본 후, 홈페이지에서 진행하고 있는 설문조사에 참여하면 동일 제품 한세트를 무료로 보내드린다”면서 “샘플에 완제품까지 무료로 받을 수 있는 기회를 놓치지 않길 바란다”며 많은 참여를 부탁했다.

한편, ‘Seal it’ 샘플을 써 본 한 방문자는 “팁이 가늘어 적용이 쉽고 과량이 흘러 나오지 않아 낭비도 거의 없고 충전 후 다듬기가 수월하다”며 장점을 말하고, “중합 전 색이 치질과 비슷한데, 핑크나 블루 등 중합 전의 색이 치질과 구별되면 좋겠다”는 의견을 제시했다.

또 한 방문자는 "흐름성이 좋고, 특별한 단점이 보이지는 않는다"면서 "접착강도와 마모강도 역시 좋으면 좋겠고, 추후 유지력은 지켜봐야 할 것같다"는 사용 소감을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