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과 관리종합프로그램 'D4 SO Dent' 출시
상태바
치과 관리종합프로그램 'D4 SO Dent'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04.11.23 00:0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코대콤·브레인컨설팅 공동 개발…22일 발표회

(사)대한치과정보통신협회(회장 이영식, 이하 코대콤)가 (주)브레인컨설팅(사장 박승호)과 공동으로 지난 1여 년간의 연구 끝에 새로운 치과 관리종합프로그램인 'D4 SO Dent'를 개발, 지난 22일 잠실 롯데호텔에서 발표회를 개최했다.

이번 'D4 SO Dent'의 출시로 향후 일선 개원가의 보험 청구업무가 한층 수월해지는 한편, 종합적인 환자 관리 등 체계적인 치과 운영에도 큰 기여를 할 것으로 전망된다.

코대콤 측에서는 "치과 현장에서의 현실적 요구를 반영한 다양하고 강력한 기능으로 치과계 최고의 프로그램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전망하고, "3달여의 필드테스트를 통해 점검 확인한 만큼 완성도에 있어서도 손색이 없다"고 자신감을 표현했다.

'D4 SO Dent'은 ▲1024×768의 대화면 ▲입력의 자동화 ▲전국적 A/S망 ▲청구 오류 자동 점검 ▲경영 분석에 참조될 각종 통계 기능 ▲가족차트 등 새 개념의 환자관리 기능 등의 특징을 가지고 있다.

또한 SMS·DM을 통한 고객관리와 재고관리, 직원관리, 회계관리, 예약관리 등 치과업무 편의를 위한 다양한 기능들도 갖추고 있어 치과 관리종합프로그램으로도 매우 유용할 것으로 전망된다.

코대콤은 'D4 SO Dent' 프로그램을 내달 초순부터 회원에게 CD로 발송할 예정이다.

또한 'D4 SO Dent'는 업계 최초로 내년 1월 1일부터 바뀌는 보험청구 서식변경 내용을 이미 지원하고 있어 별도의 업그레이드 없이 보험 청구가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