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위협, 시도회장 및 산하단체장 회동
상태바
치위협, 시도회장 및 산하단체장 회동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03.24 17: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일 올해 중첨 추진사업 논의 위한 상반기 전국 연석회의 개최…회무 실무자 연수회 등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김원숙 이하 치위협)는 지난 20일 치위협 회의실에서 2010년도 상반기 전국 시도회장 및 산하단체장 연석회의를 개최했다.

전국 단체장 및 중앙회 임직원 등이 참석한 이날 연석회의에서는 김은영 총무이사의 사회로 2010년도 중점 추진사업과 시도회 안건에 대해 심도 있는 토의를 진행했다.

김원숙 협회장은 인사말은 통해 "전국 각지에서 협회 발전을 위해 헌신을 아끼지 않고 있는 전국 회장들의 노고에 감사의 뜻을 표한다"며 "임원 분들의 기탄없는 의견 개진과 논의를 통해 치위협이 보다 합리적인 사업을 마련해 추진할 수 있도록 도와달라"고 당부했다.

이날 연석회의에서는 총무위원회·재무위원회·법제위원회·학술위원회·연수위원회·기획/홍보위원회 등 위원회별 사업보고가 개최됐으며 지난 총회에서 결의된 미납회비감면 추진방안과 온라인 보수교육에 대한 보고 등이 이뤄졌다.

이어 시도회 안건토의에서는 협회 슬로건으로 올해 창립기념 행사 주제인 '나눔, 아름다운 도약'을 선정했으며 2010년도 협회 슬로건으로 결정했으며 시도회보조금 인상의 건, 보수교육 인정자격에 관한 건 등에 대해 논의했다.

한편 치위협은 이날 연석회의에 앞서 중앙회와 서울시회 등 12개회 사무장·재무이사가 참석하는 회무 실무자 연수회를 개최하고 각종 보고서 작성 등 회 운영에 필요한 실무 교육을 진행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