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의료봉사재단, 20일 창립1주년 기념식
상태바
서울의료봉사재단, 20일 창립1주년 기념식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03.25 11: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7월 18~24일 예정된 몽골의료봉사 등 올해 사업계획 승인…지난 활동 담은 동영상 상영 등

 

구순구개열 수술을 지원하고 있는 서울의료봉사재단(이사장 조병욱 이하 서울재단)이 지난 20일 청담 파인트리에서 창립 창립 1주년 기념식 및 제2차 정기총회를 성료했다.

먼저 1부 정기총회는 김범준 총무이사의 사회로 지난해 결산보고 및 감사보고가 이뤄졌으며 오는 7월 18일~24일 예정된 몽골의료봉사를 포함한 올해 사업계획 및 예산안 심의, 안건토의 등이 진행됐다.

이날 승인된 사업계획안에 따르면 서울재단은 올해 국내 무료진료소 설치사업 및 필리핀 세부 수술 및 진료봉사 등 새로운 봉사 프로젝트를 추진해 나갈 예정이다.

2부 창립1주년 기념식에서는 작년 한해 서울재단이 벌인 봉사활동을 담은 동영상 상영과 함께 조병욱 이사장님의 기념사, 한몽교류진흥협회 임영자 고문의 축사, 시상식 등의 순서가 진행됐다.

조병욱 이사장은 "첫 돌을 맞은 서울재단이 앞으로 해를 거듭해 가면서 더 큰 성장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며 "올 한 해도 서울재단의 아름다운 나눔실천과 봉사 일정에 많은 분들이 힘을 모아주길 바란다"고 밝혔다.

시상식에서는 10년에 걸쳐 필리핀 등 해외 의료봉사에 큰 업적을 남긴 조병욱, 박영주, 김성곤 위원에게 공로패를, 박기현 고문에게는 감사패를 전달했다.

이어 만찬과 함께 창립1주년 특별 기념공연으로 바이올린 연주와 마술공연이 진행됐으며 순서 후에는 내외빈이 참여하는 케잌커팅이 진행됐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