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쿠바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상태바
덴티스, 쿠바시장 진출 교두보 마련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05 11: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바 바이어, 지난달 22~24일 본사 및 공장 방문…국내 최초 협정 체결

쿠바 바이어들이 지난달 22일부터 24일까지 2박 3일동안 (주)덴티스 본사를 방문, 공장투어 및 세미나를 통한 덴티스 제품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번 방문 일정에는 쿠바 정부 임플란트 Jorge Luis Martinez Roa 회장과 Maximiliano Omar Condis Sanchez 부회장이 참가해, 덴티스의 Cleanlant, SANTA system, 루이버튼을 확인했다.

참고로 덴티스는 이미 터키, 스페인, 이태리 등에 수출을 하고 있으며, 작년 12월에는 미국법인을 설립해 북아메리카 시장 공략의 발판을 마련한 바 있다.

이번 방문 일정 첫 날인 22일에는 대구 예치과 주상돈 원장이, 23일에는 대구가톨릭대 손동석 교수가 2시간에 걸쳐 I-FIX 및 sinus lift 등에 대한 강연과 Live surgery를 진행해 쿠바 바이어들의 좋은 호응을 얻었다.

덴티스 해외영업 관계자는 “국내 임플란트 업체 중에서는 유일하게 쿠바와 협정을 맺었다”면서 “덴티스는 앞으로 약 1~2달의 인증기간을 거친 뒤 본격적인 쿠바 시장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그는 “최근 덴티스에 대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에서 많은 관심을 가지며, 방문횟수가 늘고 있다”면서 “덴티스만의 독보적인 세척 시스템 및 깨끗한 임플란트, Cleanlant는 향후 세계 시장에서 긍정적인 결과를 도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