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KDA2010서 ‘LUVIS' 공식 론칭
상태바
덴티스, KDA2010서 ‘LUVIS' 공식 론칭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07 01: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A 2010서 화려한 경품·각종 이벤트…‘HAPTITE’ 다양한 임상케이스 제시도

(주)덴티스(대표 심기봉)가 오는 16일~18일 진행되는 KDA 2010에서 고객의 니즈를 생각한 화려한 경품과 각종 이벤트의 향연을 펼칠 예정이다.

덴티스는 국내외를 막론해 각종 대형 전시회를 다수 참여한 관록으로 이번 KDA 2010에서도 다른 어떤 참가업체들과는 차별화되고, 치과병의원의 요구를 적절하게 반영한 특색 있는 컨셉의 부스를 진행할 예정이다.

이번 행사에서는 덴티스를 코엑스 3층 Hall ‘E551’에서 만나볼 수 있으며, 덴티스의 신제품과 인기상품을 모두 한자리에서 확인할 수 있는 절호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이번 전시회에서는 덴티스가 심혈을 기울인 국내 최초 치과전용 LED 수술 조명등 ‘LUVIS(루비스)’의 론칭 행사 및 이벤트가 진행될 예정이다.

‘LUVIS’는 기존 할로겐 등에 대한 단점을 완벽히 극복해 눈길을 끌고 있으며, 공식적으로 선을 보이는 만큼 다양한 론칭 행사에 참여한 많은 원장들에게 ‘LUVIS’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기회 등 다양한 경품과 혜택을 선사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자연광에 가장 가까운 건강한 빛으로 기존 할로겐의 단점을 완벽하게 극복한 ‘LUVIS’는 눈부심이 없어 눈의 피로를 현격하게 낮춰 진료 및 시술의 완성도와 만족감을 높였다”면서 “또한 전력 소모를 획기적으로 감소시켜 친환경에 적합하도록 해 시술의 만족감뿐만 아니라 환경까지 생각하는 획기적인 제품”이라고 말했다.

또한 덴티스는 작년 심포지엄을 통해 공식적으로 선보인 상온 초박막 HA 코팅 임플란트, ‘HAPTITE’도 다양한 임상케이스 자료를 이번 KDA 2010에 선보일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HAPTITE’는2µm이라는 나노코팅에 가까운 초박막 코팅으로 박리현상을 완벽하게 해결해 국내뿐만 아니라 해외의 많은 원장님들에게 획기적인 제품으로 인정받고 있다”면서 “이번 전시회를 통해서 HA 코팅 임플란트 제품 시장을 제압한 성장모습을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도록 했다”고 말했다.

이번 HAPTITE는 디자인과 품질을 개선한 Tapered Ⅱ와 함께 각종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다가갈 예정이다.

한편, 덴티스는 오는 20일 KDA 특별연자로 ‘Zirconia Restorations in Implant Dentistry’에 대한 강연을 펼칠 예정인 김태형 교수(USC)의 특별 대구초청 세미나도 대구카톨릭대학병원 마리아관에서 진행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