휴식 중인 치과위생사 재취업 기회 잡자!
상태바
휴식 중인 치과위생사 재취업 기회 잡자!
  • 박은아 기자
  • 승인 2010.04.12 16: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치위협, 16일~18일 치협 종합학술대회서 치과위생사 유휴인력 취업안내센터 부스 운영

 

대한치과위생사협회(회장 김원숙 이하 치위협)는 대한치과의사협회(회장 이수구 이하 치협)와 공동으로 치과위생사 유휴 인력 취업 지원에 나선다.

치위협은 오는 16일~18일 3일간 코엑스에서 개최되는 제47회 치협 종합학술대회 전시회장에서 구인 등록된 치과 병·의원과 취업을 희망하는 치과위생사를 상호 연계해주는 '치과위생사 유휴인력 취업안내센터' 부스를 운영한다고 밝혔다.

김원숙 회장은 "구직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치과위생사 유휴인력의 재취업 준비를 지원하고 아울러 치과계 구인난을 해결하고자 해당 부스를 운영키로 했다"며 "해당 사업은 이번 치협 학술대회 후에도 지속적으로 추진할 예정이며 앞으로 치과위생사들의 취업 지원을 위해 협회가 적극 지원하겠다"고 밝혔다.

치위협은 취업을 희망하는 치과위생사를 대상으로 사전등록을 받고 있으며 취업 희망자는 치위협 홈페이지(www.kdha.or.kr)에서 신청서를 다운로드 한 후 개인 이력 및 근무희망지역, 조건 등을 기입해 팩스(02-2236-0915), 또는 이메일(krdha@chol.com)로 치위협 사무국에 전송하면 된다.

해당 안내센터는 코엑스 홀C 전시장 F666/F664 부스에서 볼 수 있다.

문의. 치위협 강보람 주임(02-2236-0914)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