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탈비타민’ KDA2010 전시회 활력소
상태바
‘덴탈비타민’ KDA2010 전시회 활력소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20 15: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폰북·종합안내소 운영 등 ‘새로운 전시문화’ 선 봬

‘덴탈비타민’이 KDA2010 전시회를 통해 오프라인에서 처음으로 고객에게 선보이며 다양한 혜택과 참신한 고객 서비스로 새로운 전시문화를 이끌었다.

‘덴탈비타민’은 지난 2009년 시작된 온라인 정보 서비스로 e-메일을 통해 치과기자재 각종 프로모션과 이벤트 안내 등 치과계 다양한 행사 및 여러 유용한 정보들을 엄선해 제공함으로써 큰 호응을 얻어 왔다.

이번 KDA2010 전시회를 통해서는 오프라인 안내 책자를 제작해 전시회 이벤트 정보를 총망라해 제공했으며, 전시장에서 바로 사용이 가능한 부스별 쿠폰을 함께 삽입해 추가할인 및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 받을 수 있도록 했다.

전시회 개최 전 사전 발송되고 현장에서도 배포된 “덴탈비타민 KDA2010 Special” 책자를 받아 본 참가자들은 부스별 이벤트를 미리 확인한 후 각 부스를 방문해 다양한 혜택을 빠짐없이 제공받을 수 있었다.

특히 ‘덴탈비타민’ 메일링과 안내 책자를 통해 치과용 위생용품 브랜드 Fresh Line의 덴탈마스크 1Box 교환 쿠폰을 발송해, ‘덴탈비타민’ 부스에서 무상으로 증정함으로써 신상품 체험의 기회까지 제공하며 큰 호응을 얻었다.

한편, ‘덴탈비타민’ 부스에서는 전시장 곳곳에서 진행되는 다양한 이벤트와 신상품 등을 상세히 안내함으로써 전시장 내의 종합안내소 역할을 톡톡히 한 것으로 평가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