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흥, Dental CT ‘PaX-Flex3D’ 인기
상태바
신흥, Dental CT ‘PaX-Flex3D’ 인기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21 12: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A2010 전시회서 성공적 론칭…유니트체어·M·골드니안·키즈크라운도 좋은 호응

(주)신흥(대표 이용익)이 KDA 2010 전시회에 참가해 (주)바텍코리아와 손잡고 처음으로 내 놓은 치과용 CT ‘PaX-Flex3D’ 등 주요 브랜드가 모두 큰 호응을 얻으며 대성황을 이루었다.

신흥은 이번 KDA 2010 전시회에서 바텍코리아 제휴 첫 독점모델인 치과용 CT ‘PaX-Flex3D’를 고객에게 처음으로 공개해 큰 화제가 됐다.

출시 전부터 관심이 집중된 ‘PaX-Flex3D’는 치과 진료에 최적화된 치과용 CT의 새로운 기준을 제시하며 큰 호평 속에 좋은 반응을 얻었다.

특히 한 번 촬영에 상악, 하악, 상악동 하부까지 확인 가능한 치과 진료에 가장 최적화된 ‘8.5 x 8.5cm FOV 사이즈’는 ‘품질’과 ‘가격’ 모두에 있어 국내 치과 고객들의 니즈를 완벽히 충족시켜 줄 것으로 기대를 한 몸에 받았다.

그 밖에도 Maxpert, Taurus Sante 신모델 등이 전시된 유니트체어 부스와 Implant M과 골드니안 전시 부스 및 MG Point 고객 서비스 부스 그리고 출시되자 마자 유치관 시장에서 제품력과 가격으로 주목받고 있는 ‘키즈크라운(KIDS CROWN)’ 등 각 주요 브랜드 부스 마다 관람객의 발길과 눈길을 사로 잡으며 성황을 이루었다.

신흥 관계자는 “이번 KDA 2010 전시회는 고객의 믿음을 재확인 할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됐다”며 “앞으로도 더욱 참신한 고객 서비스로 전시 문화를 이끌고 고객의 니즈가 반영된 다양한 신제품으로 고객의 기대에 부응하겠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