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스템, ‘TSⅢ SA 임플란트' 큰 호응
상태바
오스템, ‘TSⅢ SA 임플란트' 큰 호응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21 12: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A 2010서 성공적 전시…‘오스템가이드’도 높은 관심

(주)오스템임플란트(대표이사 최규옥 이하 오스템)가 지난 16일~18일 서울 삼성동 코엑스 전시장에서 열린 2010 KDA에서 방문자들의 큰 관심 속에 성공적인 전시를 마쳤다.

오스템은 이번 행사에서 지난달 출시한 임플란트 신제품 ‘TSⅢ SA’와 이번달 론칭한 ‘오스템가이드’ 등을 주력으로 자사의 제∙상품을 전시했다.

특히, 오스템은 2010년 회사의 주력 제품 중 하나가 될 ‘TSⅢ SA 임플란트’ 존을 별도로 만들어 많은 방문자들의 문의에 상세한 상담을 진행했다.

‘TSⅢ SA 임플란트’의 경우 출시 이후 폭발적인 주문이 이어지고 있는 만큼 이번 전시 기간 중에서 많은 치과의사들이 높은 관심을 보였다.

오스템은 ‘TSⅢ SA 임플란트’와 ‘오스템가이드’의 경우 전시 기간 중 매일 세 차례 제품 설명회를 부스 내에서 진행해 방문자의 궁금증을 해소해 주기도 했다.

특히, 오스템은 전시부스도 방문자들이 편리하게 제품 문의 및 상담을 받을 수 있도록 구성해 호평을 받았는데, 공간 간격을 넓게 하여 고급감을 연출했으며, 벽면을 통해서는 대형 PDP를 설치해 메시지 전달에 신경 써 좋은 호응을 얻었다.

또한 시스템화된 테이블을 사용해 방문자가 직접 실습을 해 볼 수 있도록 했으며, 부스 내에서 제품 설명화가 끝나면 바로 ‘퀴즈 이벤트’를 진행해 방문자에게 선물을 나눠주는 등 흥미요소로 방문객들을 즐겁게 했다.

오스템 관계자는 “이번 전시회는 TSⅢ SA 임플란트 등 오스템의 신제품을 홍보하는데 중점을 맞췄다”면서 “많은 방문자들이 관심을 보이고 상담을 받는 등 호응이 높아 성공적이었다고 생각한다”며 만족감을 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