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임플란트 ‘Tapered Ⅱ’ 출시!
상태바
덴티스, 임플란트 ‘Tapered Ⅱ’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4.23 21:0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single thread 구현…RBM 방식 채택으로 다양한 Case 적용 가능

(주)덴티스는 최근 원장님들의 시술 완성도를 더욱 높일 수 있도록, ‘Tapered Ⅱ’를 국내에 선보여 눈길을 끌고 있다.

 

덴티스의 신제품 ‘Tapered Ⅱ’는 Wide valley thread로, Cortical Bone에서의 초기 고정력 증대를 위한 넓은 나사산과 bone stress를 줄일 수 있는 식립 토크 값(35~40cm)을 얻기 위해 single thread를 구현했다.

덴티스의 독자적인 클린시스템을 기본으로 해 RBM 방식을 채택한 ‘Tapered Ⅱ’는 치과병의원의 다양한 시술 CASE에 적용이 가능해 덴티스 제품에 대한 만족감과 신뢰성을 높이는데 이바지할 것으로 예상된다.

시술 시 Path를 직접 확인할 수 있고 주위 치아의 영향을 받지 않아 시술 시간 단축과 정확한 시술을 가능토록 하는 덴티스 클린란트의 특징인 No Mount System이 적용됐으며, 또한 골질이 좋지 않은 곳에서도 뛰어난 초기 고정력을 얻을 수 있는 Tapered Design을 채택했다.

또한, 임플란트 식립시 bone의 저항을 최소화해 안전하고 부드러운 식립을 가능토록 하는 Safe cutting edge와 Self-tapping을 도와주고 잉여 bone이 채워지는 공간이 되는 Self-tapping Groove 등 클린란트의 기본적인 특징을 기본으로 했다.

덴티스 관계자는 “이번 ‘Tapered Ⅱ’출시는 시장의 변화에 적극 대응하고, 고객의 니즈를 명확하게 파악하자는 덴티스의 포부가 그대로 반영된 제품”이라며 "덴티스 임플란트의 수준을 한 층 더 높이는데 이바지하게 될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