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존월드, Curing Light 'VALO' 인기몰이
상태바
더존월드, Curing Light 'VALO' 인기몰이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5.03 14: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KDA 2010서 500대 판매 성과…저렴한 가격·1개월 무료체험 이벤트 장점

(주)더존월드(대표 이계우)가 출시한 미국 울트라덴트사의 New Brodband LED Curing Light인 VALO가 지난달 코엑스에서 열린 KDA 2010에서 선풍적인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더존월드는 KDA 2010 전시장에서만 500여 대를 판매하는 성과를 올렸으며, 이후에도 지속적인 문의가 들어오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현재까지 국내외 시장에서 플라즈마 급의 광도가 나오는 Curing Light는 빠른 광조사와 강한 power로 좀더 완벽한 큐어링을 원하는 임상가라면  누구나 한대쯤은 가지고 싶어했던 제품이다.

그러나 구매하고 싶어도 600만원~700만 원대로 워낙 고가라는 문제점과 함게 부피가 커서 자리를 많이 차지했던 단점을 안고 있었다.

그러나 이번에 더존월드가 출시한 VALO는 이러한 문제점들을 한번에 해결한 제품으로 개원가의 관심을 불러일으킬 만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가격도 저렴하게 280 만원인데다 더존월드가 1개월 무료체험까지 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 중이어서 좋은 호응을 얻고 있다.

더존월드 관계자는 “VALO는 3가지의 멀티플 모드를 가지고 있어 다양한 임상에서의 진료를 보다 쉽고 완벽하게 소화해 낸다는 것이 특징”이라며 “각기 다른 4개 파장의 라이트 광원이 탑재돼 395nm∼480nm 사이의 광대역(Broadband) 파장대의 빛으로 모든 치과재료를 완벽하게 중합할 수 있다”고 장점을 설명했다.

또한 그는 “제품크기 또한 일반 칫솔 싸이즈로 작고 인체공학적으로 만들어 그립감이 좋고 구치부 적용에 편리해 TMJ에 무리가 가지않아 진료의 편리성을 더해주고 있다”면서 “VALO는 기존의 빛이 퍼지는 Curing Light에 비해 빛이 직진하는 성능을 가지고 있어 중합이 완전하게 이루어진다는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아울러 그는 “항공용 알루미늄 통바디를 깍아 제작하여 가볍고 내구성이 우수하며 튼튼하다”면서 “게다가 제품 표면을 Teflon 특수 코팅 처리해 스크래치가 나지 않아 더욱 위생적이고 디자인도 미려하다”고 말했다.

한편, VALO는 지금 바로 신청하면 1개월 무료로 사용해 볼 수 있으며, 문의는 1588-2872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