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고속 TTBIO 핸드피스’ 출시
상태바
덴티스, ‘고속 TTBIO 핸드피스’ 출시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5.06 15: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고속 터빈엔진 기술 특징…‘1년 무상 보증’ 이벤트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지난달 열린 ‘KDA 2010’에서 TTBIO 사의 핸드피스를 공식적으로 선보여 개원가의 관심을 끌고 있다.

1년 무상 보증이라는 제품에 대한 확고한 자신감을 우선으로 대중 앞에 선보여진 TTBIO 핸드피스는 고속 터빈엔진 기술과 치과 노하우를 결합해 탄생된 제품이다.

가장 작고 강한 토크를 지닌 헤드로 닿기 힘든 부분까지 정확한 진료가 가능하다는 Mini Head Design을 기본적인 장점으로 NSK, W&H, KAVO 등과 호환이 되어 기존 커플링으로 사용이 가능하다.

또한 18˚로 휘어진 새로운 3차원 인체공학적 손잡이로 미끄럼 방지 디자인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혁신적인 다각 스트레이트 방식으로 최적의 분무는 물론 냉각효과까지 30% 이상 높일 수 있는 것이 장점이다.

아울러 빠르고 손쉽고 분리되며 35N의 장착력까지 보유하고 있어 다양한 장점을 겸비한 완벽한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덴티스 관계자는 “TTBIO 핸드피스 등 각종 신제품을 통해서 덴티스는 치과 토탈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업체로 자리매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수준 높은 서비스와 함께 덴티스의 신뢰도 높은 다양한 제품을 많은 치과병의원에서 경험할 수 있도록 더욱 노력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무선 비행기 제조로 유명한 TTBIO 社는 고속터빈엔진과 정밀기계 전문기업으로 출발해 현재는 의료기기 분야까지 사업을 확장했다. 또한, 세계 치과 선두기업들과 전략적 제휴를 맺으며 연구개발에 끊임없이 노력하고 있는 핸드피스 전문업체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