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티스, 2차 세무·법률·자산 관리세미나
상태바
덴티스, 2차 세무·법률·자산 관리세미나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5.11 19:1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서울영업본부서…김선욱 변호사 등 연자로

 

(주)덴티스(대표이사 심기봉)가 오는 29일 서울영업본부에서 제2차 세무·법률·자산 관리세미나를 개최한다.

만족스런 치과병원 경영의 10년 노하우를 모두 얻어갈 수 있는 이번 세미나는 저녁 6시부터 9시 30분까지 총 3시간 30분 동안 알찬 내용으로 덴티스 서울영업본부에서 선보여질 예정이다.

김선욱 변호사의 ‘의료소송대응, 이렇게 대비하라!’는 주제로 법률에 대한 강연을 시작으로, 박기성 대표와 부동산 전문가 장영진 팀장의 ‘자산관리 원칙과 부동산 투자’가 이어질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홍석용 팀장과 안보현 세무사의 ‘금융상품 투자 노하우’와 ‘데이터를 통한 의사 세무 관리방안’이 진행될 예정이다.

덴티스 관계자는 “지난 1차 세미나에 보여준 많은 참석자들의 성원에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드린다”며 “앞으로 더 나은 서비스 제공과 원장님들의 필요한 부분을 정확히 파악한 세미나를 진행하기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다”라고 말했다.

한편, 지난 4월에 진행된 1차 ‘세무, 법률, 자산관리 세미나’가 정원을 초과하며 개원가의 성공적인 병원 경영에 대한 구체적이고 명쾌한 해답을 제공했다는 높은 평가를 받았다.

자세한 사항 및 접수는 덴티스 홈페이지(www.dentis.co.kr)를 통해서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