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인덴탈, 중소도시도 직접 찾아간다
상태바
샤인덴탈, 중소도시도 직접 찾아간다
  • 강민홍 기자
  • 승인 2010.05.13 16:3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오는 29일 원주서 치과위생사 세미나…9월경 안동지역서 개최

샤인덴탈네트웍스(대표 고인영 이하 샤인덴탈)는 주요 학술세미나가 대도시 위주로 진행되면서 세미나 혜택을 받기 힘든 중소도시를 직접 찾아가는 지방순회 세미나를 개최한다.

먼저 샤인덴탈은 원주지역 치과위생사들을 위해 오는 29일 오후 2시부터 원주 인터불고호텔에서 ‘아카데믹 데이’ 행사를 개최한다.

이날 세미나에서는 먼저 사랑이 가득한 치과 박아라미 실장이 ‘불황을 극복하는 치과 스텝의 역할’을 주제로 한 강연을 통해 ▲의료환경 변화 ▲서비스 마인드 ▲의료인의 이미지 메이킹 ▲고객응대 기본 매너 ▲전화응대 기본 매너 등을 전수할 계획이다.

또한 사람사랑치과 김영상 원장이 ‘보험청구 완전정복’을 주제로 ▲표준촬영 우습게 보지 말자 ▲마취의 종류와 영역구분 ▲충천치료에서 놓치기 쉬운 부분 ▲보철치료 과정에서의 보험청구 ▲근관치료는 맛만보자 등을 내용으로 한 강연을 진행할 예정이다.

샤인덴탈 고인영 대표는 “치과 진료영역의 향상을 위해 마련하고 있는 학술강연의 장을 보다 세분화해 지역별, 분야별 더욱 다양한 학술강연회로 고객들을 찾아갈 계획”이라며 “원주 및 인근지역 치과위생사 고객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세미나를 통해 진료 영역의 깊이와 넓이를 계속 확장해 나가길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편, 샤인덴탈은 오는 9~10월경 안동지역 치과위생사들을 대상으로 한차례 더 지방순회 세미나를 개최할 계획이다.

세미나 참가문의는 샤인덴탈 본부(02-774-4509)나 원주점(033-742-4466, 010-6788-2165)로 하면 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주요기사